“나이대 별 행운을 부르는 침대 머리방향은 따로 있습니다.” 재물, 건강운 가득 불러오는 침대위치

집안에서 가장 중요한 가구를 뽑으면 바로 침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몸의 긴장을 풀고 편안하게 해주는 침대는 배치 부터 신경을 써주셔야 하는데요. 풍수적으로나 심리, 과학적으로도 침대의 위치는 매우 중요합니다. 평소 잠을 자도 개운하지 않거나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면 오늘 알려드리는 나이대 별 재물, 건강운을 불러오는 침대위치를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나이대 별 재물운, 건강운 불러오는 침대위치

출처 : 유튜브 채널 희망나무 tv

먼저 공통적으로 꼭 지켜주셔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침대는 방문과 마주보게 위치시키면 안되는데요. 방문과 마주보게 위치를 시키면 잠을 자는 동안 기가 빠져나가게 되고 질병이 걸릴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또한 침대는 베란다, 창문 가까이에 두는 것도 피해주셔야 합니다. 베란다가 외부의 나쁜 기운을 막아주기 때문에 그 근처에 침대를 두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희망나무 tv

침대머리맡에 큰 그림, 글자 등을 두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이것 또한 피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림이나 글자를 거실거면 침대가 아닌 거실이나 다른 곳에 걸어 두시고 꼭 걸어두실 거면 작은 사진을 걸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밖에도 큰 조명에나 샹들리에를 두는 것을 피하시길 바랍니다.

방안에 화장실이 있는 경우엔 잠을 주무실 때 화장실문을 꼭 닫고 주무시고 방이 정사각형 형태가 아니라면 모서리 부분에 가구등을 배치시켜 방을 정사각형으로 만들어 주시길 바랍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희망나무 tv

10대 분들의 출생년도 별 절대 피해야 할 침대머리 방향인데요. 남,녀 똑같이 적용되며 2002년 생 분들의 경우 복을 타고난 시기에 태어났기 때문에 어느 방향으로 침대머리 방향을 두어도 상관이 없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희망나무 tv

20대 분들의 출생년도 별 절대 피해야 할 침대머리 방향입니다. 93년생 분들의 경우에도 복을 타고난 시기에 태어났기 때문에 어느 방향으로 침대 머리 방향을 두어도 상관은 없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희망나무 tv

40대 분들은 특히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에 침대머리 방향에 특별히 주의하셔야 하는데요. 78년생 분들은 어느 위치에 두어도 상관이 없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희망나무 tv

그밖에 50대 60대 분들의 침대머리 방향이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간혹 방향을 방향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이런 경우엔 아래 휴대폰 나침반 어플을 사용하시면 간편하게 방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