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은 꼭 이 개운법을 따라해보세요 대박납니다!” 재물운을 왕창 들어오게 만들어 주는 간단한 개운법

돈을 잘 버는 여성분들이 소위 잘나가는 여성분들 대다수가 하는 행동들 반대로 운이 조금 떨어졌다고 지금 삶이 조금 힘든 여성분들이 반복적으로 하면 운이 좋아지는 개운법 2가지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간단한 팁으로는 여성분들 얼굴 중에서 가장 강조가 되어야 하고 운이 상승하는 데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부위는 바로 입술 입니다.

그런데 입술이 복강구로 배가 뒤집힌 것처럼 쭉 내려와 보이는 이런 입술을 가진 분들은 굉장히 운이 떨어집니다.

그래서 본인의 입술을 보시고 만약 복강구 이신 분들은 하루에 5번에서 10번씩 아침 점심 저녁으로 웃는 연습을 하시면 운이 조금은 상승 됩니다.

여자들이 “이것”을 하면 재물복이 터질수 있다 ! 아주 간단한 개운법 2가지

지금 시기는 8운으로 8운에 굉장히 운을 불러오는 그런 개운 아이템 중 하나는 진주 입니다. 그래서 진주 목걸이나 진주 귀걸이 진주 팔찌 등을 개운 아이템으로 착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진주가 만약에 부담스럽다면 팔자모양으로 된 금팔찌 금반지 금목걸이를 착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것은 팔자식으로 된 것으로 착용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금부터는 여성분들에게 복을 주는 개운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사주에 관성을 지키는 것 남편을 존중하고 눈치가 빠른 경우

사주에는 관성이 있는데 관은 여성분들에게 있어서 직장, 남편, 사회적인 지위 등을 의미하는데 정말 복 받는 여성분들은 관이 튼튼하거나 관을 잘 지키는 분들이 많습니다.

보통 다수의 여성분들은 결혼을 해서 상황이 정말 힘들면 모든 사람이 그렇지는 않지만 남편을 원망하거나 주변 사람들을 원망하거나 남 탓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반대로 이 관이 튼튼해야 아무리 힘들어도 운이 좋아지는데 본인의 남편에게 정말 잘하고 남편을 존중하고 남편을 배려할수록 운이 좋아지게 됩니다.

남자를 떠받들어라 남자에게 잘해야 한다는 것은 절대 아니고 자기 남자의 체면을 살려줄 수 있는 그런 여성분들을 말합니다.

만약 남편이 안 계신다면 평소에 언행 또는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서 절대 선을 넘지 않거나 눈치가 정말 빨라서 실수를 하지 않는 것들도 관을 지키는 것이 됩니다.

2.사주 편인에 굴복하지 않는 것 우울하거나 독단적인 생각 금지

편인에게 잡아 먹힌 분들은 편인도시기라고 하며 생각만 많게 됩니다. 맨날 계속 누굴 원망하거나 친구, 남편, 자식을 원망하고 편인이라는 것이 나를 잡아먹게 두면 인생이 피곤해 질수 있습니다.

일단 생각이 너무 많으신 분들은 운동을 하시는 것이 좋고 그것이 아니라면 라디오, 유튜브등 생각이 많이 안들게 끔 다른 사람들 목소리를 많이 듣거나 무언가를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서 독단적으로 무언가를 결정하는 것들을 자주 하다 보면 운이 떨어지기 때문에 주변 지인이나 부모님들과 잘 의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이 나를 실망을 시키더라도 이것은 내가 잘못한 것도 아니고 상대방이 잘못한 것이 아닌 서로의 오해때문에 그런 것이다 이 문제는 금방 해결 될 것이다 같이 좋게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편인이라는 즉 나를 괴롭히는 그런 요소에 깊이 잠식되지 않는 그런 여성분들은 반드시 대박 나는 유형이기 때문에 오늘 개운법 두가지를 생각하여 실천하시고 많은 복을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출처 : 미신의왕국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