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만 알면 갤럭시 s22도 반값에 구입 가능합니다.” 대한민국 대부분이 모르는 스마트폰 싸게 사는 방법

스마트폰의 경우 보통 2년에 한번씩 기기를 변경하곤 하는데요. 그런데 최신 스마트폰 기기의 경우 가격이 부담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을 통해 스마트폰을 구매하신 다면 갤럭시s22와 같은 최신 모델도 반값에 구매가 가능한데요. 오늘은 대한민국 대부분이 모르는 스마트폰 싸게 사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을 판매하는 곳을 보면 정말 많은데요. 온라인으로도 판매하기도 하고 오프라인으로도 판매하기도 합니다. 먼저 오프라인으로 스마트폰을 싸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프라인으로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먼저 스마트폰을 싸게 구입하는 곳을 찾으셔야 하는데요. 스마트폰을 싸게 구입하실 수 있는 곳은 네이버 카페 옆커폰 을 이용하시면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카페에서 오프라인 매장의 이름은 직접적으로 언급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초성으로 언급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먼저 구매를 원하는 스마트폰의 기기를 정하신 다음 카페 메뉴 중 성지구매 후기 메뉴에서 동과 가게이름의 초성을 확인하신 다음 네이버 검색창에 그대로 검색을 하시면 여러 후기와 매장의 정확한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기 전 지역별 스마트폰 기기의 시세표를 꼭 확인하신 뒤 방문을 하시길 바랍니다.

온라인으로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근처에 오프라인 매장이 없거나 방문하기 어려운 상황이면 온라인으로도 스마트폰을 싸게 구입하실 수 있는데요. 폰디다스라는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폰디다스는 스마트폰을 싸게 구입할 수 있는 홈페이지로 여러 최신 스마트폰 기기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원하는 기기를 선택하신 다음 클릭하시면 색상, 할부원금 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통신사 이동, 기기변경 등 가입 형태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제와 지원방식을 선택하시면 되는데 공시지원금을 적용했을 때 조금 더 싸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선택을 하시면 매월 통신료 월납부금액 등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유지기간 6개월만 유지하신 다음 6개월이 지난 후 원하시는 요금제를 선택하셔서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스마트폰을 싸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유익한 정보 되셨을까요? 해당 내용은 아래 유튜브 영상을 통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