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차는 사는순산 감가 1천만원 들어갑니다. 절대 사지 마세요” 사자마자 무조건 후회하는 국산 자동차 TOP 10

자동차는 나중에 중고로 판매를 하는 상황도 생각해야 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자동차들의 경우 감가상각이 심한 편이기 때문에 신차로 구매하시는 것은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오늘은 사자마자 무조건 후회하는 국산 자동차 TOP 10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차는 사는순산 ‘호구’ 됩니다. 절대 사지 마세요” 사자마자 무조건 후회하는 국산 자동차 TOP 10

1.현대벨로스터JS

일반적인 벨로스터의 경우 출고를 받는 즉시 수요가 없어 천만원이라는 감가를 받고 시작합니다.

2.현대 베뉴

베뉴의 경우에는 계약을 하면 출고까지 2일이 걸릴 정도로 계약자가 없어 받는 즉시 500만원이라는 감가를 받고 시작합니다.

3.현대 코나 하이브리드

코나의 경우 화재 때문에 중고 가격이 원 차량가의 반 정도를 받고 시작합니다.

4.현대 쏘나타

쏘나타의 경우 대부분 택시형태로만 출고가 진행되고 있으며 현재 생산 공장인 아산기지에서도 생산량을 줄이고 있을 정도 입니다.

5.기아 스토닉

모델이 많기 때문에 상위 모델인 셀토스를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6.기아 모하비

모하비도 계약을 하면 5일만에 나올 정도로 계약률이 저조합니다.

7.기아 카니발 디젤

현재 추세가 디젤보다는 가솔린의 차량으로 디젤모델의 경우 출고율이 저조합니다.

8.기아 모닝, 레이

경차의 차값이 비싸 져서 계약이 저조해지고 있으며 요즘 차량을 보기도 힘듭니다.

9.쉐보레 트랙스

쉐보레는 전체적으로 애초에 차량이 저조하기 때문에 트레블레이저를 뽑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10. 르노

르노의 경우에는 승용차가 단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승용차 세단을 준비해야 합니다.

🔻🔻자동차 타시는 분들은 아래 꿀정보도 꼭 참고해보세요!🔻🔻

👉 자동차 지역개발채권 미환급금 신청방법 바로가기

👉 정부에서 기름값을 지원합니다. 유류비 지원사업 바로가기

다음 글도 함께 읽어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