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차들은 절대 중고차로 구매하지 마세요 진짜 후회합니다.” 유명 중고차 딜러가 선정한 2022년 절대 사지 말아야 할 중고차 순위 TOP5

2022년 7월 기준으로 중고로 절대 사면 안 되는 차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차들은 절대 중고차로 구매하지 마세요 진짜 후회합니다.” 유명 중고차 딜러가 선정한 2022년 절대 사지 말아야 할 중고차 순위 TOP5

아직 전기차를 중고로 사는 것은 조금 이르다고 생각됩니다. 정비도 서비스 센터에 꼭 들어가야지 정비를 할 수 있고 서비스 센터에 맡겨도 바로 되지도 않고 시간도 오래 걸리기만 합니다. 그리고 배터리 화재 위험성도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다음은 LPG 차량입니다. 요즘 LPG 차량을 찾는 분들이 꽤 늘고 있습니다. LPG를 살 바엔 디젤을 좀 더 추천드립니다. LPG 차량도 좋지만 그렇게 연비가 뛰어나다고 생각되진 않습니다.

LPG를 찾는 분들은 싸고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하시고 많이 찾습니다. 사실 유지비가 그렇게 싼 편이 아닙니다. 실제 테스트를 해보았을 때 휘발유 가득 넣고 한 번 쓸 동안 가스는 두 번 넣어야 했습니다. 소모품들이 조금 더 빨리 노후화되는 느낌이 많이 들기도 합니다.

물론 LPG 차가 좋다, 안 좋다고 100% 확신해서 말씀드릴 순 없습니다. 차는 내가 사고 싶은 것을 사는 게 맞습니다. 본인이 생각한 대로 사는 것이 좋고 주변의 말을 맹신하지 말고 본인이 잘 알아보고 사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가스차, 전기차, 기름차를 따지지 않고 관리만 잘한다면 무슨 차든 좋을 것입니다.

다음은 2010년식 아래의 연식을 가진 차들은 비추합니다. 이런 차들은 딜러들이 정비를 다 해놨다고 말을 해도 과연 그랬을지 의문을 가지고 봐야 합니다. 그래도 꼭 이런 차들을 사야 된다고 하면 수리를 할 각오는 하셔야 하는 것이 맞을 것 같습니다.

2022년 7월 기준 신차보다 비싼 중고차가 있습니다. 특히 현대, 기아가 조금 심할 수 있는데요. 이유는 신차가 너무 늦게 나오다 보니 참지 못하고 웃돈을 내서 중고차를 사는 분들이 많습니다. 중고 차인데 과연 웃돈까지 올려서 살 필요가 있었을까 하는 의문이 듭니다.

????????아래 자동차 정보 및 꿀팁도 참고해보세요!????????

???? 자동차 구매한지 5년 이상 되었다면 꼭 받아야 하는 자동차지역개발채권 환급방법

???? 정부에서 기름값을 지원합니다. 정부지원 유류비 지원사업 바로가기

???? 2022년 중고차 추천 TOP 5 바로가기

???? 중고로 사면 절대 안되는 외제차 바로가기

???? 운전자라면 필수로 알아야 할 자동차 급발진 대처방법 바로가기

????신차 구매 후 꼭 필수로 구매야 하는 자동차 필수용품 TOP3

출처 : 유튜브 채널 달인카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