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 알 효과적으로 빼는 방법

몸은 전체적으로 말랐지만 종아리에 알이 있어 다리가 두꺼워 보이시나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종아리 알 효과적으로 빼는 방법을 통해 종아리 알을 없애보시길 바랍니다.

종아리 알이 생기는 이유

종아리에 알이 생기는 이유는 크게 두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 운동을 너무 열심히 하여 종아리에 알이 생기거나 부종으로 인해 종아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만약 다리를 너무 많이 사용하여 근육이 생겨 알이 생겼다면 걷기와 같은 가벼운 운동을 통해 종아리 알을 빼실 수 있으며 부종으로 인해 알이 생기면 스트레칭을 통해 알을 빼실 수 있습니다.

종아리 알 효과적으로 빼는 방법

종아리 알 빼는 스트레칭

  1. 바닥에 등을 대고 똑바로 누운 다음 한 쪽 다리를 가능한 높게 들어 올립니다.
  2. 발가락을 세워 종아리가 스트레칭 되게끔 늘려줍니다.
  3. 30초 동안 자세를 유지후 반대쪽 다리도 반복하여 늘려줍니다.

폼롤러 마사지

폼롤러를 사용하면 근육을 마사지 하실 수 있는데요. 폼롤러는 신체의 뭉친 부위를 풀어주고 상처 입은 조직을 치료, 회복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알이 생긴 종아리나 허벅지 엉덩이 등을 폼롤러에 두고 체중을 실어 천천히 밀어주면서 마사지 합니다.

발 뒤꿈치 들기

발 뒤꿈치를 드는 것 만으로도 종아리 알을 없앨 수 있습니다. 평소 앉아서 업무를 보시는 분들의 경우에도 발 뒤꿈치를 들면 부종을 예방하실 수 있는데요. 하루 5분 정도만 발 뒤꿈치를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종아리 알을 효과적으로 빼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래 다른 유익한 건강정보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체지방 줄이는 방법

???? 가르시니아 효능 및 부작용 추천상품

???? 여자 뱃살 빼는 효과적인 운동방법 5가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