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한 사람들의 관상 대부분엔 ‘이것’ 이 있습니다.” 재물운이 없고 말년이 좋지 않은 사람들에게 자주 나타나는 얼굴 특징

가난한 사람들의 관상은 울상을 하고 있는 사람, 눈썹이 처져 있거나 입꼬리가 처져 있는 사람들 이런 분들은 항상 생각이 많으시거나 불평불만이 많기 때문에 부자로 가는 기운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또한 관상적으로 입꼬리가 중요합니다. 요즘은 입 꼬리 수술도 있다고 하지만 수술할 필요가 없이 거울보고 계속 웃는 연습을 하시면 올라가게 됩니다.

관상 중에서 이마는 하늘의 문으로 하늘의 문이 열려서 기운이 코를 타고 내려오기 때문에 코가 꺼져 계신 분들도 좋지는 않습니다.

올곧게 내려와서 입꼬리는 바가지 역할로 웃는 얼굴에는 복이 담기고 울상인 얼굴은 복이 흘러가기 때문에 눈썹이 처져 있거나 흘러내리는 관상 입꼬리가 쳐져 계신 분들이 관상학 적으로는 좋지 않습니다.

체형 중에서는 정상체형보다 마른 분들 이거나 비중하신 분들도 마찬가지로 금전이 많이 흐르게 됩니다.

관상은 태어나면서부터 중년까지는 물려주신 DNA에 따라서 관상이 있지만 살아온 심상에 따라 관상이 변하게 됩니다.

가난한사람들의 경우 내 탓이 아닌 조상, 친구, 부모, 배우자, 자식 등 남들을 탓하게 됩니다. 탓하는 것이 아닌 모두 자신의 잘못으로 인정을 하는 겸손한 자세가 필요합니다.

얇은 귀 주변에 정확하지 않은 정보를 가지고 그게 내 일인 것 마냥 거기에 휩싸여서 사시는 분들이 많으며 남 얘기하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입을 다물고 사는 것이 좋습니다.

자기 잘못을 인정해야만 얼굴에도 나타나는 특징이나 재물운이 내 것이 되기 때문에 부정적인 생각을 하시면 안 됩니다.

눈에 살기가 많은 분들이 있거나 콧대가 굉장히 낮은 분들 콧구멍이 큰 사람들은 성형을 해서 고치는 것이 좋으며 하관의 턱이 V라인인 경우 재물을 받쳐주는 턱이 없기 때문에 돈이 다 세어 나가게 됩니다.

그러므로 인해서 인생도 조금씩 불편해 지고하니 탓을 하게 되며 부정 불만 불평 굉장히 많이 생깁니다. 내 마음에서 중요하지만 관상에서 보이는 문제점은 현대 과학의 힘을 빌려 고치시는 것도 살아가는 데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행동거지에서 나오는 특징으로는 소심하거나 나를 생각하는 시간이 없으며 책을 읽지 않고 정보에 약한 사람들은 계속 가난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부자들은 항상 생각하고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을 하지만 가난하신 분들은 거의 다 자포자기고 부정적인 생각과 일확천금을 얻으려고 모든 것을 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출처 : 덕분TV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