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사진, 그림 액자 절대 이곳에 두지 마세요 재물운 다 빠져나갑니다.” 피해야 하는 액자위치

집안에 가족사진 또는 액자를 아무데나 그냥 두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절대 아무렇게나 두시면 안됩니다. 재물운이 빠져나갈 수 있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풍수지리학적으로 가족사진, 그림을 걸어두면 좋은 위치를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족사진, 그림 액자 절대 이곳에 걸지 마세요. 피해야 하는 액자 위치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 왕국

먼저 액자는 복덕방에다 걸어두시는 것이 좋은데요. 복덕방을 찾는 방법은 남동/북서를 긋고 현관출입이 위치한 방위가 복덕방입니다. 여기에 결혼, 가족 사진을 걸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대로 영정사진이나 고인과 관련된 사진의 경우엔 음기가 강하기 때문에 반대편인 형화방에 걸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 왕국

만약 가족사진이 너무 큰경우엔 안방에 걸어두기 보다는 거실에 걸어두시는 것이 좋은데요. 안방에 너무 큰 그림은 웬만해선 걸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 왕국

또한 절대로 두면 안되는 위치가 있는데 바로 문충살이 있는곳인데요. 이곳엔 절대 사진이나 그림일 걸어두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화장실 주변에도 간혹 가훈 같은 것을 붙여놓은 분들이 계시는데 이 또한 별로 좋지 않기 때문에 피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시계 바로 옆에도 액자를 걸어놓는 것을 피해주시길 바랍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 왕국

만약 집구조가 문충살 밖에 걸어둘 곳이 없다고 하면 안방에 두면 되는데 안방에 둘 땐 침대에 누웠을 때 바로 앞에 정면에 보이는 곳에 절대 두지 마시고 측면이나 옆쪽에 보이시는 곳에 두셔야 합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