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에 이 화초는 절대 두지 마세요 돈나갑니다.” 거실에 놓으면 재물운을 떨어트리는 화초, 쇼파위치

거실은 재물을 상승 시키고, 명예, 가족을 뜻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풍수 인테리어가 매우 중요한데요. 오늘은 거실에 절대 두어서는 안되는 화초와 물건, 재물운을 불러들이는 물건등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거실에 이 화초는 절대 두지 마세요.” 재물운을 떨어트리는 물건, 재물운을 불러오는 물건

출처 : 유튜브 채널 천궁마마

우선 거실에 암막커튼은 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거실만큼은 집안에서 중앙이기 때문에 햇빛을 가리는 암막커튼을 쓰지 않는 것이 좋은데요. 쉬폰 스타일의 커튼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천궁마마

보통 거실 중앙에 쇼파를 배치하게 되는데 쇼파는 묵직한 기운을 상징하게 됩니다. 쇼파의 색은 어두운 컬러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하지만 쇼파가 밝은 경우엔 어두운 쿠션을 사용하시거나 쇼파가 어두운 경우엔 밝은 쿠션을 사용하여 양과 음의 기운을 맞춰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거실의 티테이블 같은 경우엔 유리나 대리석으로 만들어진 테이블 보다는 나무재질의 테이블을 쓰시는 것이 좋은데요. 만약 유리나 대리석 테이블을 쓰고 있다면 테이블보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천궁마마

거실에 화초를 키우는 경우엔 관엽 식물이나 잎이 둥근 식물을 키우시는 것이 좋은데요. 잎이 뾰족한 식물은 피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운을 자르는 역할을 하기 때문인데요.

출처 : 유튜브 채널 천궁마마

또한 거실에는 인물사진이나 가족사진을 걸어두는 것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뻐꾸기 시계도 거실에 걸어두는 것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거실의 바닥 같은 경우 대리석 바닥으로 되어있는 집은 외관상 좋아보이는 경우가 많은데 풍수적으로는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만약 거실 바닥이 대리석이라면 카펫트를 깔아주시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천궁마마

재물운이 들어오는 그림을 걸어 놓는 경우 해바라기 그림이나 풍경화를 걸어두시면 재물운을 상승시켜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풍경화의 경우 뒤에는 산, 앞에는 물 배경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천궁마마

명예나 관직 출세운을 상승 시키고 싶은 경우엔 구어도를 걸어놓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잉어가 물속에서 헤엄치는 그림으로 그림속 잉어는 홀수가 좋습니다.

나쁜 기운을 차단하는 장식품은 코끼리, 부엉이가 좋은데요. 쌍으로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쌍으로 배치를 해주시면 나쁜기운과 액운을 차단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천궁마마

또한 마지막으로 거실의 베란다의 경우햇빛이 굉장히 많이 들어오는 공간으로 집안에 양의 기운을 불러 오는데요. 베란다는 늘 깨끗하게 해놓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