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하실땐 OO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소원을 확실하게 이룰 수 있는 기도 방법

무언가를 간절히 원할 때 기도를 많이들 하시는데요. 기도를 하실 때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기도를 하신다면 소원을 이루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소원을 확실하게 이룰 수 있는 기도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기도할 땐 이렇게 하세요.” 소원을 확실하게 이룰 수 있는 기도방법

출처 : 유튜브 쌍문동애기선녀TV

일반인들의 경우 나무, 산, 풀을 가까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산은 오행이 도는데요. 오행은 우주 만물을 이루는 다섯 가지 원소로 금, 수, 화, 토를 이룹니다. 산이나 공원 같은 자연을 자주 가서 안좋은 기운을 내보내시는 것이 좋습니다. 주기적으로 하다보면 정말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주의해야 할 점이 하나 있는데요. 여러명이 함께 가지 않으셔야 합니다. 여려명이 산을 오르게 되면 대화를 하면서 가게 되는데요. 생각을 하면서 힘든 기운을 풀고 와야하는데 친구들과 대화를 하면서 기운을 풀지 못하고 나만의 힘듦에 잠기게 됩니다.

출처 : 유튜브 쌍문동애기선녀TV

자신이 처해진 상황이 힘든 경우 산이나 공원을 가게 되며 해소가 되는 것 인데요. 기도를 하는 것이 꼭 절이나 무속인에게 찾아가 비는 것이 아닌 간절한 마음 자체가 기도를 하는 행위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요즘 같이 스마트폰을 계속해서 사용하는 사회에서 산을 보거나 하늘을 보는 일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끔씩 길을 가다 하늘이나 먼 곳을 바라보며 생각을 비우시는 것도 마음을 정리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쌍문동애기선녀TV

그렇다고 하여 야산에 등반하거나 꼭 산 정상에 등반하실 필요 없기 때문에 산을 등반하지 않아도 공원이나 숲 등 자연 경관을 한번씩 보고 오시길 바랍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