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복, 여자복이 없는 분들은 꼭 보세요 OO 때문에 복이 없는 겁니다.” 남자복, 여자복 정말 없는 사람들의 사주특징 및 해결방법

평소 남자복, 여자복이 없는 분들은 이런 사주특징 및 공통점이 있는데요. 만약 자신이 남자복, 여자복이 없다고 생각 되신 다면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을 꼭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남자복, 여자복 없는 사람들의 사주특징 및 해결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남자복, 여자복이 없는 분들은 꼭 보세요 OO 때문에 복이 없는 겁니다.” 남자복, 여자복 정말 없는 사람들의 사주특징 및 해결방법

외로울 고가 많은 사주를 갖고 있는 분들은 이성의 복이 없고 인덕이 없고 부모형제 일신에도 큰 덕이 없고 사주를 보다 보면 본인의 약한 부분에 목을 메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사주에 이성복이 없다면 항상 이성으로 인해 고생을 하고 인덕이 없다면 인간으로 인한 고난이 따릅니다. 사주에 신고가 있는 경우 늘 허한 마음이 많습니다. 이런 분들은 오히려 결혼이 주가 되면 안되는 사주로 백수로 지내고 있으나 돈을 벌어서 생계를 이어가거나 폭력적이여도 잘 살아가는 사람들의 경우에는 사주에 이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성복이 없으니 이성을 안 만나고 인덕이 없으니까 사람들과 친하게 안 지내고 원래 외로우니 고독을 즐기면서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가질 수 있지만 사람을 이렇게 살 수 없기 때문에 조금만 생각을 바꿔도 편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반드시 본인의 직업이 필요하며 우선 순위가 이성이나 친구가 되어서는 안 되며 나의 일이 첫 번째가 되어야 합니다.

그렇게 되면 사람의 에너지가 10개라고 가정했을 때 에너지를 일에 다 소모하기 때문에 나머지 부분이 작아지기 때문에 이 부분을 연애,친구,사람들을 만나면서 에너지가 작게 소모되기 때문에 상처받을 일이 당연히 줄어들고 인간관계가 오히려 더 원만해지게 됩니다.

이런 분들의 경우 전문직에 종사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것을 모르는 사람들은 사람과 이성으로 인해 힘든 일을 겪는 것이 반복되게 됩니다.

오늘 내용을 참고하셔서 보다 더 나은 삶 행복하고 즐거운 삶을 누리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런 글도 함께 읽어보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나라대신궁 나랏암 명주신당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