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복이 많은 여자들의 얼굴엔 이런 특징이 있습니다.” 남자복, 남편복이 많은 여자들의 얼굴 특징 7가지

삶에서 이성을 만나는 일은 그 어떤 만남보다 중요합니다.

오늘은 남자 복, 남편 복이 많은 여자들의 얼굴 특징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마

인상학에서 여자의 이마는 남편의 자리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마가 세 개가 들어가는 넓이에 둥글고 밝고 윤기가 나며 깨끗하고 도톰한 경우 좋은 부모 밑에서 좋은 가정교육을 받은 사람입니다.

세심하고 배려심이 많은 성격으로 남편의 위치가 사회적으로 높고 가정살림과 남편의 내조를 잘하며 가정교육을 잘해서 자식을 출세시키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곳이 볼록 솟았거나 너무 웅장하면 양을 더한하는 것으로 보아서 이마에 불이 난 것으로 볼수가 있습니다.

이마가 너무 넓거나 낮으면 본인이 모든 것을 주관할 수 있는 바탕 에너지를 가진 것으로 보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덕은 있더라도 도리어 순조롭지 못한 것으로 해석됩니다.

눈썹

가정적이고 배우자 운이 좋으며 여성적으로 성적인 매력을 지닌 여성의 눈썹은 초승달 모양의 단정하고 짙은 눈썹을 가지고 있습니다.

눈썹털이 희미하거나 중간중간에 끊기는 듯한 여성은 이기적이기도하고 제멋대로인 성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눈꼬리

눈꼬리부터 부부궁자리가 주름이 없고 함몰되지 않으면서 두툼하고 색이 좋으며 남편운이 좋으면서 눈아래 애교살 부분에 살결이 깨끗하면 감정이 풍부합니다.

인덕이 있으며 사회생활도 원만히 하며 자녀운도 좋고 모성애가 강한 현모양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눈꺼풀

우리가 전택구이라고 부르는 여성의 눈꺼풀은 단순한 주택운만 보지는 않습니다. 눈꺼풀이 푹꺼진 여성은 인덕도 없고 배우자와의 인연도 약하게 되는데요.

눈꺼풀이 도톰하고 살이 풍부하면 좋은 성장 환경에서 자라나 마음이 여유롭고 부부사이도 좋습니다.

또한 눈두덩이가 적당히 넓으면 배려심과 포용력이 잇어서 그릇이 크다고 볼 수 있는데요. 평온한 가정을 잘 꾸려나가게 됩니다.

인상학에서 코는 남편의 운명을 지배함으로 코는 끝이 둥그스럼한 여성이 재물운이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여성의 높지 않은 낮은 콧대가 부드럽다는 것은 양보와 포용력 나아가 희생정신 젊을 때는 남편에게 쏟는 애정이 자녀를 보듬어 않는 모성애로 승화해서 가족 모두를 보호하는 모성애로 바뀝니다.

애교도 많고 순종적이기 때문에 사랑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코가 살이 없고 콧대가 앙상하며 뾰족한 느낌을 주면 남편의 일이나 금전운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며 또한 성격은 끊임없이 잔소리를 하면서 상대를 자기 스타일로 바꾸려고 하는 데서 트러블이 생깁니다.

인중

인중이 약하면 자식과의 인연도 약하고 아이를 낳기 힘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중이 깊고 윤곽이 확실한 여성은 이성에게 인기가 있으며 자식과의 애정도 깊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입술

입술은 약간 도톰한 편이 모성애가 강하고 애정운도 좋은데요. 입술이 단정하고 야무지게 생기고 끝이 살짝 올라간 듯한 얼굴이 정조관념이 강합니다.

매사에 똑부러지는 타입으로 가정을 잘 가꾼다고 볼 수 가 있습니다.

출처 : 얼굴 읽어주는 여자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