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태어나면 같이 살고 싶지 않다…” 삼둥이 아빠 송일국 최근 부인과 별거 하고 있는 충격적인 근황, 별거를 하고 있는 진짜 이유

다시 태어나도 지금의 배우자와 결혼하시겠습니까? 청포도 여러분께서는 이러한 질문을 받으면 뭐라고 대답하실 것 같나요?

아마 어떤 분들은 몇 번을 태어나더라도 반드시 지금의 배우자와 결혼할 것이다라고 대답하실 것이고. 또 어떤 분들은 다음 생에 는 결코 지금의 배우자와 함께하고 싶지 않다 라며 딱 잘라 거절하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한 남배우가 아내와의 별거 소식을 밝히며 아내가 말하길 다음 생에는 당신과 살고 싶지 않다고 하더라라는 충격적인 발언까지 내뱉어 큰 화제를 믿고 있기 때문이죠. 심지어 그는 평상시 아내와의 금술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슬하에 세 쌍둥이 아들들까지 두고 있을 정도로 가정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인물이기에 이번 소식이 더욱더 갑작스럽게 느껴집니다.


이쯤 되면 이미 눈치 채셨겠지만, 이처럼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온 남배우의 정체는 다름 아닌 삼둥 아빠이자 드라마 주몽의 주역 송일국 씨입니다.

아니 결혼 10주년이 넘게 아내와 서로 존댓말로 대화할 정도로 서로를 존중하고 아끼던 일국 부부가 아니던가요 그런데 대체 왜 이토록 갑작스러운 별거 소식을 전해온 것인지 이유가 매우 궁금해집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송일국씨 부부가 결혼 15년 만에 떨어져 살게 된 사정과 더불어 한때 대한민국 전체를 뒤흔들었던 대한민국 만세 삼둥이들의 근황까지 낱낱이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송일국 씨와 그의 아내가 인연을 맺게 된 일화는 이미 널리 알려진 바이죠. 그들이 처음으로 만나게 된 계기는 다름 아닌 소개팅이었습니다.

지난 2007년 당시 MBC 드라마 주몽을 촬영 중이던 송일국 씨는 반복되는 밤샘 촬영과 강도 높은 액션씬 등으로 인해 몸도 마음도 몹시 지쳐있는 상태였다고 하죠. 너무나도 큰 스트레스를 받은 탓에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다는 감정 감정을 절실히 느꼈다는 송일국씨 그런 글을 보다못한 송일국씨의 지인이 좋은 짝을 찾아주겠다. 라며 소개팅을 시켜주었다고 합니다.

처음 만날 날짜를 잡을 때까지만 하더라도 송일국씨는 상대에 대해 그다지 큰 기대를 하지 않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인지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점심을 먹기에도 그렇다고 저녁 시간을 함께 보내기에도 애매한 오후 3시에 이루어졌죠 그런데 이게 웬일인가요?

뜨뜻미지근한 심정으로 소개팅 자리에 나선 송일국 씨는 막상 현장에 나온 그녀를 보자마자 첫눈에 반해버리고 맙니다. 그도 그럴 것이 송일국 씨의 그녀 정승현 씨는 현재 대한민국 판사로 일하고 있을 정도로 매우 지혜로운 여성이기 때문이죠.


여기에 한국어 영어 일어 독일어 심지어 프랑스어까지 자유자재로 활용할 수 있을 정도로 명석한 두뇌를 가진 수재의 기도 하고요. 그러나 모 연예부 기자의 말에 따르면 송일국 씨가 아내 정승연 씨에게 푹 빠진 이유는 그녀의 학력도 외모도 직업도 아닌 몸의 벤 배려심과 예의범절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연애 시절 우연히 그녀의 집에 방문하게 된 송일국씨 집에 귀가하자마자 가장 먼저 가정의 큰 어르신인 할머니의 방을 찾아 문안 인사를 드리는 그녀의 모습을 보고 단숨의 마음을 빼앗겼다는 이야기가 전해집니다.


또한 일상생활에서도 늘 타인을 먼저 생각하고 존중하는 태도를 가진 그녀였다고 하니 송일국씨가 사람 보는는 하나는 제대로 갖춘 것 같네요. 여기서 다행스러운 점은 마침 그녀 그러니까 송일국시의 현 부인 역시도 송일국씨 를 처음 만난 순간 설렘과 호감을 느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렇게나 서로 죽고 못 살던 두 사람이 지금은 서로 별거 중이라고요. 대체 이게 무슨 소리일까요? 송일국씨 부부의 별거 소식이 전해진 매체는 지난 3월 20일 공개된 SBS에는 신발 벗고 돌싱 포맨의 예고편 영상이었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송일국 씨는 요즘 처음으로 아내와 떨어져 지낸다 라는 말로 화두를 열며 함께 있던 동료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죠.

심지어 프로그램의 패널인 탁재훈 씨가 떨어져 지내보니까, 어떠냐라는 질문을 던지자 그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환한 미소를 지으며 대답을 회피하는 모습까지 보여주기에 이릅니다.

이어진 그의 말은 더욱 충격적인데요. 송일국 씨는 아내가 그런 얘기를 하더라 다시 태어나면 나랑 안 살고 싶다고 했다라는 놀라운 발언을 내뱉었고 이에 탁재훈 씨는 그런 말까지 들으면서 살고 싶냐 라며 촌철살인 같은 멘트를 날려 곁에 있던 모든 이들을 폭소하게 만들었습니다.

여기까지만 보면 혹시 송일국 집안에 무슨 일이 생긴 건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들기는 하지만 실제로 그들의 속사정을 자세히 살펴보면 걱정할 필요 따위 조금도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죠.

예고편에 나온 송일국 씨는 시종일간 부드러운 미소를 만면에 머금은 채 장난기 가득한 말투로 이야기를 전하고 있었으며 함께 출연한 이상민 씨 탁재훈 씨 홍지민 씨 역시도 그의 말이 농담이라는 것을 아는 듯 함께 우스갯소리를 이어가는 분위기였습니다. 게다가 예고편 내용만으로는 설명이 부족하기는 하지만 송일국씨 부부가 뜻밖의 별거를 하게 된 계기 역시 불화와는 거리가 먼 것으로 보이죠.

최근 전해진 소식에 따르면 현재 정승현 판사의 근무지는 광주지방법원 순천지원이라고 합니다. 반면, 송일국 씨는 현재 서울에서 거주하며 뮤지컬 작품에 참여하는 등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죠. 이처럼 각기 다른 지역에서 일을 하게 된 부부 아마 두 사람이 별거를 하게 된 이유 역시 직업적인 영향이 큰 것으로 예측할 수 있겠습니다.

생각해 보면 내가 당신이랑 다시 결혼하나 봐라 라는 말은 오히려 금술이 좋은 부부 사이에서나 할 수 있는 농담이죠.

그러니 송일국 씨가 재치 있게 전해온 아내와의 별거 소식 역시 부부간의 흔한 농담 정도로 가볍게 받아들이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런가 하면 몇몇 네티즌들은 대한민국 만세는 요즘 뭐하고 지내나 궁금하다 남의 집 애들은 금방 큰다는데 삼둥이 소식도 듣고 싶다는 댓글을 남기며 송일국 정승현 부부의 자녀인 세 쌍둥이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지난 2014년부터 2016년까지 3년간 KBS의 1호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고정 출연하며 한반도 전체에 삼등이 열풍을 일으켰던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군 과연 그들의 최근 근황은 어떤 모습일까요? 이들이 가장 마지막으로, 매체에 얼굴을 비춘 것은 지난 2021년의 일이죠. 삼둥이의 근황을 보여달라라는 시청자들의 요청이 쇠도하고 있습니다.

다른 기사도 함께 읽어보세요!

“더 글로리 보셨어요..?” 기자가 인터뷰 중 더 글로리 봤냐는 질문에 송중기가 보인 충격적인 반응

“왜 자꾸 나를피해…?” 한예슬이 10년지기 절친 정려원을 손절한 충격적인 사건

“돈줄땐 연락이 잘되다 돈을 안주니 연락이 두절되었다…” 8등신 몸매에 수준급 외모, 방송 실력으로 승승 장구하다 꽃뱀으로 몰려 방송계에서 영원히 볼 수 없게된 비운의 여자 연예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