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모으려면 집안 구조부터 바꾸세요.” 풍수지리 전문가가 알려주는 재물을 부르는 인테리어

평소 돈이 잘 안모이고 일이 잘 안풀리신가요? 그렇다면 집안 구조부터 바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유명한 풍수지리 전문가가 알려주는 재물을 부르는 집안구조와 재물이 들어오지 않는 집안 구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의 깊게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올바른 길

집안에 들어오고 싶은 집을 만들어라

풍수학은 나도 모르는 무의식을 다루는 학문입니다. 무의식이 편안함을 느낀다면 자신도 모르게 편안함을 느끼게 되는 것이고 또 그곳을 찾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웬지 모르게 식구들이 집안에 들어오는 것을 싫어하며 밖으로 배회를 하게 되면 불편함을 주는 이유를 빨리 찾으셔야 합니다.

거실 벽면의 가족사진이 제대로 걸려 있는지, 벽면에 그림들의 기운이 너무 강한 것은 아닌지 거실의 화초나 꽃의 크기가 너무 크거나 죽거나 시들어가고 있지는 않은지 등을 꼼꼼하게 확인하신 다음 고치시길 바랍니다. 거실은 누구나 편하게 머물 수 있어야 하며 안락한 쉼이 보장되어야 하는 공간입니다.

침실에 신경을 써라

잠을 자도 피로가 풀리지 않는다면 침실에서 그 이유를 찾으셔야 합니다. 침대의 머리 방향이나 침실의 구조와는 상관이 없으며 침대의 상태를 파악해보시길 바랍니다. 침대 상태가 온전한지 매트리스의 상태는 온전한지 침구의 색상 또는 베개의 상태나 불편함이 없는지를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침실은 완전히 수면만을 위한 공간 이여야 하며 수면에 방해가 되는 그 무엇은 있어서는 안되는 곳입니다. 만약 화장대 거울이 정면에 보인다면 꼭 틀어주는 것이 좋으며 가족 사진 외에는 어떤 사진도 걸어두지 않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만약 침실에 화초가 있다면 작은 것 몇개를 제외 하고는 무조건 베란다로 옮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포스러움을 야기하는 어떠한 물건도 침실에는 두지 마셔야 합니다. 음의 균형과 양의 균형이 틀어져 버리면 모든 일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하는 일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침실부터 꼭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방, 화장실의 상태

식구들이 자주 아프거나 안좋은 일이 생긴다면 주방이나 화장실을 신경 써보시길 바랍니다. 칼은 눈에 잘 띄는 곳에 있지는 않은지 날카로운 부분이 거실을 향하고 있는지를 꼭 살펴보시길 바라며 화장실은 냄새가 나고 있는지 환풍이 잘 되고 있는지 타일, 세면기 등이 깨져 있는지를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밖에도 거실의 소파가 부러져 있거나 고장이나 있다면 식구들의 다툼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내용을 바탕으로 집을 한번 점검해보시고 고쳐야 할 곳이 있다면 신속하게 고쳐보시길 바랍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영상 바로가기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