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똥차만 만난다면 꼭 보세요! 남자 복이 없는 여자와 많은 여자의 차이점은 바로 ‘이것’입니다.” 남자 복이 많은 여자들의 특징 + 해결방법

소위 똥차를 만나는 여성과 벤츠를 만나는 여성의 차이점이 존재하는데요. 오늘은 남자 복이 많은 여자들의 특징 및 남자복이 없는 분들의 해결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맨날 똥차만 만난다면 꼭 보세요! 남자 복이 없는 여자와 많은 여자의 차이점은 바로 ‘이것’입니다.” 남자 복이 많은 여자들의 특징 + 해결방법

남자복은 두 가지로 나누게 됩니다. 인연복과 결혼복으로 나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무당을 하시는 분들도 그렇고 이 두가지를 구분을 못하여 인연복이 없는 건지 결혼복이 없는 건지 모르기 때문에 점사가 잘못 나올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연복과 결혼복 두가지는 정확하게 구분 하셔야 합니다.

인연복과 결혼복의 차이는 인연복은 인연이 많은 것입니다.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는 말이 있듯이 옷깃을 스쳐가는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이 사람 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기운입니다.

그래서 어디 자리를 가거나 모임을 가도 백마 탄 왕자님, 좋은 사람이 아니더라도 그냥 묘한 썸을 타게 됩니다. 인연복은 그냥 인연이 많은 것 일 뿐 이 사람이 내가 좋다고 달려 들거나 인기가 많거나 좋은 남자를 만나는 등의 내용과는 다릅니다.

결혼복은 진짜 결혼을 잘 할 수 있는 복으로 연애는 진짜 못하거나 처음 만난 남자친구인데 결혼을 잘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게 바로 결혼복이 좋은 것입니다. 사주에 인연복이 없어 이성을 많이 만날 수 있는 기운은 적은데 결혼복은 좋아서 바로 결혼을 하거나 수가 적게 두 세명 만났는데 바로 결혼을 잘하는 것을 결혼복이 좋다고 말 할 수 있습니다.

연애를 많이 하면 결혼도 잘 한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연애를 많이 하다 보니까 이성의 공기만 느껴도 성격과 스타일등 계산을 하여 잘 꼬시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렇다고 무조건 결혼복이 좋은 건 아닙니다.

여자 연예인들 중에 말 잘하고 똑소리 나는 그런 여자 연예인들이 시집에 잘 갈 것 같지만 막상 결혼했다는 소식 듣고 1년뒤 보면 사기 결혼 등으로 이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도 연애는 진짜 잘했을 수 있지만 결혼복이 없다 보니까 결혼을 못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평소에 이성이 없거나 연애 횟수가 적다는 생각을 하며 결혼을 못하는 것 아닌지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으실 텐데 결혼복과 인연복은 구별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둘 중에 내가 어느 것이 더 많은지 내 사주의 어느 것이 더 많은 지는 본인들이 구분해서 알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더 현명하게 인연을 찾을 수 있고 그 인연과 백년가약을 맺을 수 있습니다. 인연복이 많지만 이상한 사람들을 많이 만나 인연복이 없다고 생각 하시는 경우 들어온 사람마다 다좋으려면 인덕이 중요합니다.

여기서도 인덕과 인복의 내용은 다른데 인복은 많은 사람들이 내 주위에 들끓는 이 사람 저 사람 좋은 안 좋든 여러 사람이 있는 것이고 인덕은 그 사람들 중에서도 진짜 나를 끌어다 줄 수 있는 사람 물심양면 도와줄 수 있는 사람 나의 귀인이 들어오는 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래 글도 함께 읽어보세요!

출처 : 유튜브 유민지 호신마마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