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면 손해입니다. 앞으로 편의점 갈 때 무조건 ‘이렇게’ 구매하세요!” 편의점 알바생이 알려주는 편의점 물건 30% 싸게 살 수 있는 핵꿀팁

편의점은 24시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자주 이용합니다. 그런데 편의점에는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편의점 알바생이 알려주는 모르면 손해인 편의점 물건 30% 싸게 살 수 있는 핵꿀팁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르면 손해입니다. 앞으로 편의점 갈 때 무조건 ‘이렇게’ 구매하세요!” 편의점 알바생이 알려주는 편의점 물건 30% 싸게 살 수 있는 핵꿀팁

1.편의점의 마감할인 판매를 이용하기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이며 최대 60%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GS25의경우 당근마켓 앱을 설치 ->내근처 메뉴를 선택 -> 생활서비스 메뉴 선택 -> GS마감할인판매 메뉴 선택 하시면 내 주변에 있는 점포별 마감할인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아이폰 당근마켓 설치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당근마켓 설치 바로가기

CU와 세븐일레븐의 경우에는 라스트오더 앱을 설치한 후에 편의점 메뉴를 선택하면 내 주변에 있는 점포별 마감할인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아이폰 라스트오더 앱 설치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라스트오더 앱 설치 바로가기

2.간편식 구매 시 교통카드 결제할인 혜택 이용

이것은 CU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입니다.

도시락 김밥 샌드위치 햄버거 샐러드를 구매할 때 CU플러스티머니 카드 혹은 모바일 CU티머니 카드로 결제를 하면 무려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SKT할인과 중복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SKT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10%의 추가할인을 받아 총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3.모바일 상품권 할인 구매하기

온라인에서 편의점 모바일금액권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고 편의점에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할인을 보통 6~10%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상품권을 할인해서 구매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쿠차라는 앱을 이용하면 높은 할인율 순으로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아이폰 쿠차 앱 설치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쿠차 앱 설치 바로가기

4.네이버의 편의점 할인정보 서비스 이용하기

네이버에 편의점 행사정보를 검색하면 각 편의점별 매월 할인행사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할인상품을 선택하면 해당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해당 점포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맥주 4캔 1만원 할인

편의점에서 맥주 4캔 1만원 할인을 이용할 때 반드시 4캔 단위로 사야 한다고 생각 할 수 있지만 4캔 이상 구매시 개당 2500원으로 4캔 단위가 아닌 4캔 이상 구매시 1개당 25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래 꿀 할인정보도 꼭 확인해보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