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그릇에 OOO하면 돈이 왕창 쏟아집니다.” 재물운을 불러오는 돈밥그릇 만드는 방법

집에서 많은 분들이 밥을 먹을 때 밥그릇을 쓰시는데요. 이 밥그릇으로 재물운을 불러올 수 있는 돈밥그릇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한번 해놓으면 천년동안 돈이 마르지 않고 재물운을 왕창 올릴 수 있는 돈밥그릇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물이 왕창! 돈밥그릇 만드는 법

먼저 돈밥그릇을 만들기 위해선 밥그릇이 필요한데요. 밥그릇은 아무거나 사용하시면 되는데 색깔이나 모양, 크기는 상관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가 빠진 밥그릇은 피해주시길 바랍니다.

깨끗한 밥그릇에 쌀을 가득 담은 뒤 쌀위에 지폐를 감싸듯이 꽂습니다. 이 때 지폐는 만원권이나 5만원권을 사용하거나 수표를 사용하셔도 무관합니다.

돈밥그릇을 만드셨다면 일년 동안 찻장 깊은곳에 올려놓으면 됩니다. 돈밥그릇은 말 그대로 천신에서 오는 것이기 때문에 조상도 아니고 남의 조상, 내 조상, 시가 조상 등 조상의 몫이 아니기 때문에 천신에서 깨끗하게 쌀만 받아 집안에 재물운을 받을 수 있는 운기를 줍니다.

단 주의하실 점이 있는데요. 바로 옷장이나 장식장 같은곳엔 돈밥그릇을 놓지 않으셔야 합니다. 오늘은 한번 해놓으면 천년동안 재물운이 쏟아지는 돈밥그릇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