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그릇에 OO를 넣고 집안 ‘이곳’에 두면 재물운이 왕창 들어옵니다.”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돈 왕창 들어오게 만드는 밥그릇 비방법

집안에 물을 두면 좋은 위치를 알려드릴 텐데 꼭물을 담아 놓지 않더라도 구어도, 어항, 물과 관련된 개운템을 두셔도 좋습니다.

본인의 현관 출입문을 찾아 본인의 현관출입문에 맞춰서 특정 위치에 물을 두거나 물과 관련된 개운템을 두신다면 재물운이 올라가게 됩니다.

현공풍수는 지운으로 땅의 시기와 땅의 대운을 기점으로 현관출입문이 어디로 나있을때 안 좋은 방향에는 풍수개운템을 두시거나 물을 두어 그 기운을 설하는 것이 좋은 것이 있습니다.

집터로 인해서 복을 받고 싶거든 정말 많은 방법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효과가 확실한 것이 명당에 들어가거나 이사를 가거나 지붕을 개량하거나 인테리어를 하거나 벽지를 바꾸는 것들이 있습니다.

현공풍수와 풍수에는 비보라는 안 좋은 기운을 막아내는 것이 있습니다.

안 좋은 방위에 구덩이를 파서 물을 꽉 채워 넣으면 운의 상승이 되는 작용을 하게 되는데 자가가 아닌 경우 구덩이를 팔 수 없습니다.

차선책으로 이쁜 그릇에 물을 담아 말씀드리는 장소에 두고 9일동안 수시로 생각날 때마다 물을 갈아주시고 그 물을 갈때마다 본인의 소원을 빌면 집안에 수기운으로 인해 좋은 일이 일어날수 있습니다.

만약 효과가 없다면 다른 방향에 자주 옮겨 다니면서 본인의 운이 좋아지는 것을 경험해 보시 길 바라겠습니다.

1. 현관출입문이 남쪽에 있다면 거실의 북쪽 남쪽 북동쪽에 두세요

거실의 정중앙에 서서 북쪽에 물을 두셔도 되고 집중앙을 중심으로 북쪽 남쪽 북동쪽에 두시면 좋습니다.

2. 현관출입문이 동쪽에 있다면 동쪽 북서쪽 밝은 거실에 두세요

동쪽 북서쪽과 거실이 굉장히 밝을수록 운이 더 좋아지는 방위입니다.

3. 현관출입문이 서쪽에 있다면 서쪽 북서쪽 북동쪽

4.현관출입문이 남서쪽에 있다면 거실 남쪽 서쪽

5.현관출입문이 북동쪽에 있다면 북쪽

6.현관출입문이 남동쪽에 있다면 북쪽 북동쪽 서쪽 남서쪽

7. 현관출입문이 북쪽에 있다면 남쪽 북쪽

8. 현관출입문이 북서쪽에 있다면 북동쪽 남서쪽 이 좋습니다.

현관 위치가 어디 있는지 모르시는 분들은 위 나침반 어플을 설치해보시길 바랍니다.

???? 아래 글도 함께 읽어보세요! ????

???? 바퀴벌레 나오는 꿈 해몽 대표적인 7가지

???? 가족이 죽는 꿈 대표적인 8가지 꿈풀이

???? 똥 꿈 해몽 대표적인 7가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