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들의 현관엔 OO가 있습니다.” 집안에 두기만 해도 돈이 굴러 들어오는 현관 풍수 물건들

현관에 물건만 잘 두어도 재물운이 따라오는데요. 부자분들의 경우 실제로 현관에 이런 물건들을 많이 놓습니다. 오늘은 집안에 두기만 해도 돈이 굴러 들어오는 현관 풍수 물건들이 무엇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현관에 꼭 두세요! 두기만 해도 돈이 굴러 들어오는 현관 풍수 물건들

먼저 현관문에 문종을 달으시는 것이 좋은데요. 우리가 집에 들어올 때 나쁜기운과 좋은 기운이 같이 들어오게 되는데 문종을 달게되면 나쁜 기운은 막고 좋은 기운만 들어오기 때문입니다.

소금을 놓는 것도 풍수에 도움이 되는데요. 좌우에 상관 없이 소금단지를 놓을 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그 자리에 배치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각 사주에 맞는 모양의 장식구도 재물운을 올려다 주기 때문에 선반 같은 곳에 올려놓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바닥이 대리석으로 되어 있는 집의 경우 음의 기운이 들어올 수 있어 그다지 좋지 않은데요.

바닥이 대리석으로 되어 있다면 현관의 3/1 ~ 3/2 또는 2/1 정도의 카펫을 바닥에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관의 조명색 같은 경우 노란색을 사용하기 보다는 하얀색의 조명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관에 중문이 있는 경우 투명 하다면 시트지 등을 붙여 투명하지 않도록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현관에서 실내로 들어올 때 매트를 깔아 두면 나쁜 기운을 한번 더 털어주고 집안을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