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에 이 떡을 꼭 먹으세요!” 재물과 행복을 불러오는 OOO떡

우리나라는 생일에 미역국을 먹는 문화가 있는데요. 그런데 옛날에는 미역국과 더불어 생일날 떡을 정말 자주 먹었습니다. 생일날 미역국을 먹으면 인간의 덕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떡을 먹으면 재물과 행복을 불러온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생일날 꼭 먹어야 하는 재물과 행복을 불러오는 떡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생일날 이 떡 먹으면 대박납니다! 대박을 불러오는 떡

출처 : 유튜브 채널 나라대신궁

찰떡은 미역국과 더불어 생일날 먹게 되면 인간의 덕과 복을 불러오는데요. 인간의 덕이 약하다면 생일날 찰떡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 지금 상황이 안좋고 구설이나거나 이설이 나고 있고 계속해서 사고가 나시는 분들은 이 떡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바로 팥찰떡입니다. 팥은 부정을 걷어내고 재수를 주는데요. 찰떡은 운기와 재수를 주기 때문에 팥으로 만든 팥찰떡을 먹게 된다면 관재를 소멸하고 액수를 물릴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나라대신궁

사람 때문에 힘들고 미움과 시기, 질투를 받았다면 생일날 백설기를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아무것도 넣지 않은 백설기를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깨끗한 백설기를 먹으면 사람들 눈에 깨끗하고 예쁘게 보이기 때문에 미워하는 사람이 없어지고 오히려 사람들이 붙게 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실텐데요. 금전운이 없어서 힘든 분들은 무지개 떡을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무지개는 천상의 기운을 나타내는데요. 인간의 생노병사를 주관하는 칠원성군에게 복을 얻을 수 있어 대박이 나고 행운이 찾아오게 됩니다.

명과 복이 하나도 없으신 분들은 생일과 미역국, 무지개 떡을 꼭 드시되 떡은 최소 두 되 이상 지어야 됩니다. 무지개 떡을 먹음으로써 명과 복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나라대신궁

마지막으로 조상의 덕이 없어 사는게 힘들고 “너는 많이 벌고 살아라, 너는 많이 닦고 살아라” 등의 이야기를 많이 들으신 분들은 인절미를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조상의 기운으로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