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을 보면 그사람의 성격과 재물운을 알 수 있습니다.” 손가락 모양으로 알아보는 성격과 재물운

사람의 손가락, 손등, 손바닥으로 그사람의 성격과 재물운 등 미래운세를 알아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손가락 모양으로 성격, 재물운, 미래를 알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손가락을 보면 그사람의 성격과 재물운을 알 수 있습니다.” 손가락 모양으로 알아보는 성격과 재물운

만약 검지가 중지 기준으로 바깥쪽으로 휘어 있다면 가난을 불러오거나 혹은 독단적인 성격으로 고생을 조금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중지가 안쪽을 향해 기울어졌다면 철학적이고 괜찮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평생 동분서주 조금 바쁘게 살아가실 수 있습니다.

중지가 매우 작은 경우엔 모든 일이 용두사미격으로 사람이 안정을 찾기 힘들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사람의 손가락을 보면 중지가 제일 긴데요. 하지만 중지가 다른 검지와 약지와 비슷하거나 조금 짧거나 딱봐도 중지가 조금 작아보이는 분들의 경우가 해당됩니다. 또한 이런 분들은 배우자로 인해 크게 스트레스 받고 고된 일생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약지가 조금 짧거나 삐뚫고 굵고 울퉁불퉁 하다면 형제관계라든지 직장, 동료, 가족운이 약간 불리할 수 있고 구설수가 많을 수 있습니다.

새끼손가락이 바깥쪽으로 심하게 굽었거나 안쪽으로 심하게 굽고 짧은 경우엔 재물로 인하여 일평생을 고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손가락을 정리해보면 손가락은 구불구불하지 않고 각자의 방향을 향해 잘 뻗어져 있는 것이 매사에 막힘이 없고 운세에 가장 좋은 손가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엄지손가락이 다른 손가락에 비해 너무 작은 경우엔 부모님의 덕이라든지 가정형편이 약간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새끼손가락과 엄지손가락을 같이 비교하였을 때 만약 새끼손가락과 엄지손가락 길이가 같으면 사람이 조금 간사하고 배신을 잘 하는 사람일 확률이 높습니다.

그에 반해 새끼손가락이 너무 긴 경우엔 가정운이나 재산적 자식문제로 인해 고독이라든지 고난이 따를 수 있습니다. 약지와 길이가 비슷하거나 딱봐도 약지만큼 길이가 긴것은 딱히 좋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검지는 자신을 의미하고 약지는 배우자를 의미한다고 말씀 드릴 수 있는데요. 만약 이검지와 약지의 기링가 똑같으면 친구처럼 잘 지낼 수 있지만 약지가 조금 더 길다 그러면 배우자가 굉장히 능력이 좋거나 가정에서 본인이 휘어잡을 수 있는 그런 카리스마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손가락이 모두 짧은 개구리손 같은 모양의 손은 운세에 막힘이 있고 기복이 심하고 약간 궁핍해질 수 있으며 어려운 삶을 살아가실 수 있습니다.

손가락을 쭉 폈을 때 너무 뒤로 뒤집히는 경우엔 사람이 여기저기 붙었다 하는 강자에게 살짝 잘 빌붙는 그런 성격일 확률이 많으며 경제적으로 조금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손가락이 너무 얇고 긴 경우에도 흉하다고할 수 있는데요. 손가락 마디가 너무 굵고 모나면 딱히 안좋다고 말씀드릴 수 있으며 계란처럼 완만한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손등을 보았을 때 손등의 뼈가 너무 높아 보이면 나이가 들수록 고생이 많으며 손바닥이 매우 큰데 손가락이 조금 짧으신 분들의 경우엔 구설수에 오를 확률이 높습니다.

마지막으로 손톡이 두텁거나 완만하게 잘빠져 있으면 좋은데요. 하지만 외부의 압력이나 건강상의 문제로 손톱이 깨져있다면 네일아트나 손톱관리를 통해 상처가 있는 부분을 바로바로 처치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 왕국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