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금에 이런 줄이 있으면 나이가 들수록 돈이 계속 들어옵니다.” 나이가 들수록 대박나는 손금 3가지

사람은 재물운이 들어오는 시기가 각각 다른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나이가 들수록 즉 말년에 대박이 나는 분들의 손금 특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손금에 이런 줄이 있으면 나이가 들수록 돈이 계속 들어옵니다.” 나이가 들수록 대박나는 손금 3가지

큰손금이 3가지가 있습니다 윗선은 천문 중간은 인문 아랫선은 지문이라고 합니다. 천문은 하늘의 기운을 담당하는 것으로 윗사람이 나에게 어떤 식으로 대해주는지 환경적인 문제, 초년운 등내가 살아오면서 환경적으로 남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천문 부위가 이쪽 부위보다 조금 떨어져서 널널하게 튼튼하게 올라가면 운세가 굉장히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윗사람들이 나를 많이 끌어주고 귀인이 많아지는 부분으로 이쪽 부분이 튼튼하고 진하게 나오는 것만으로도 좋습니다.

만약에 이 끝 부분이 두 갈래로 갈라진다면 환경적으로 내가 어디가든 두 곳 이상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모양입니다. 만약 천문 부위에 큰 섬모양이 있거나, 중간에 끊어지거나 너무 약하게 보인다면 부모님 덕도 별로 받지 못하고 어렸을 때부터 조금 고생이 많고 환경적으로 많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인문의 경우 가장 중요한 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문은 인덕 자기 스스로 어떤 것을 해낼 수 있는 그런 능력을 의미합니다 인문이 튼튼하고 진하다면 잔선 없이 쭉쭉 잘 뻗어가면 몸이 건강하고 체력이 좋으며 일평생 행운이 따라오는 손금입니다.

끝 부분이 이런 식으로 살짝 올라간 부분이 있거나 적어도 2~3가닥 이상이 나뉘어져 있다면 굉장히 능력이 좋아서 어떤 일을 하더라도 크게 성공할 수 있고 나이가 들수록 본인의 이름을 날릴 수 있는 손금입니다. 인문 쪽에 큰 섬모양이 있거나 x자로 방해선이 많다면 일생 중 본인 스스로 실수를 많이 하거나 기복을 느낄 수 있는 손금입니다.

지문은 생명선이라고도 하며 집의 운과 일생의 기복을 느끼거나 아랫사람의 덕을 느낄 수 있는 선입니다 지문이 튼튼하고 길게 내려오며 밑에 방해선만 없다면 아주 많은 복을 받을 수 있는 손금이며 끝 모양이 여러 x모양이 없는 것이 좋은 손금입니다.

손금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남성분은 왼손으로 초년운을 살피고 오른손으로 말년을 살피며 여성의 경우 왼손이 말년운을 볼 수 있고 오른손으로 초년을 보기 때문에 약 40세를 전후로 초년과 말년으로 나눠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미신의왕국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