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금에 OO 있으면 반드시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재물, 건강, 사업운이 좋지 않은 손금

손금은 재물운을 불러주는 손금이 있는 반면 재물운과는 거리가 먼 손금이 있습니다. 특히 오늘 소개해드리는 손금은 재물, 건강, 사업운 등이 좋지 않을 수 있는데요. 이런 손금을 가지신 분들은 반드시 조심 하시길 바랍니다.

“손금에 OO가 있으면 반드시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조심해야 하는 손금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검지에 사각형 모양이 있는 손금은 굉장히 안좋은 모양인데요. 이런 모양이 진하게 뾰족하게 나있으면 행동에 제약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검지 아래 목성구는 리더쉽, 사업, 활동성을 의미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감정선 위에 끊어진 선들이 많으신 분들도 조심해야 합니다. 위 선은 우울증이 있거나 감정기복이 심한 분들에게 자주 나타나는 손금인데요. 이런 손금을 가지신 분들은 평소 긍정적인 생각을 자주 하고 독서나 운동 등을 통해 부정적인 마음을 잊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여러개의 X자 모양의 손금은 연하게 나있으면 상관이 없지만 군데군데 조금 심하게 나온 경우 운수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유년법이라고 하여 특정 연도에 안좋은 일이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너무 완만한 생명선은 오히려 건강에 악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뭐든지 과유불급이라고 하여 넘치는 것은 없는 것만 못하다라는 말이 있는데요. 그래서 생명선이 너무 과하게 있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생명선과 두뇌선 사이 X자 모양이 나있는 분들도 조심하셔야 합니다. 생명선이 떨어져서 시작하는 경우 그 사람이 어떤 일을 하더라도 굉장히 독립을 빨리 하거나 자립적인 성향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는데요

이런식으로 떨어져 있는 X자 모양이 있으면 어떤 일을 하더라도 매사 막힘이 없고 나를 방해하거나 막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태궁은 재물과 수명 건강등을 의미하는 곳인데 이 태궁이 빈약하고 강한 가로지선, 세로 지선이 심하게 생명선을 찌르는 경우엔 반드시 건강을 조심해야 하는 손금 중 하나입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감정선 밑에 무언가 달려있는 것은 감정 주머니라고 하여 잊지 못할 사건이나 고생이 많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무슨 일을 진행할 땐 독단적으로 행하지 마시고 반드시 주변 사람들과 의논하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