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는 꼭 OO에 걸어두세요. 올해 대박납니다.” 재물운을 부르는 시계 두는 위치 + 시계 모양

요즘엔 스마트폰이나 손목시계 등 때문에 집안에 시계를 거는 분들이 없는 경우도 있는데요. 하지만 집안에는 하나 쯤은 벽걸이 시계를 걸어두시는 것이 풍수지리학적으로 좋습니다. 특히 잘만 걸어두면 재물운을 부를 수 있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재물운을 부르는 시계 두는 위치와 시계 모양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계는 꼭 OO에 걸어두세요. 재물운을 부르는 시계 위치 + 시계 모양

출처 : 유튜브 희망나무tv

보통 시계를 거실에 두는 분들이 많은데요. 시계를 거실에 둘 경우엔 동쪽 방향에 거시는 것이 좋습니다. 동쪽에 시계를 두면 집안의 양의 기운을 깨워주기 때문입니다.

거실 외에도 주방에 시계를 두는 것도 좋은데요. 시계 자체가 금의 기운이기 때문에 재물운을 불러오기 때문에 집안의 재물운 공간인 주방의 냉장고 또는 식탁에 두시면 재물운을 불러옵니다.

출처 : 유튜브 희망나무tv

방안에 시계를 두는 경우엔 문을 열었을 때 시계가 바로 보이는 곳은 피해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양의 기운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시계는 침대에서 눈을 떴을 때 바로보이는 곳에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문을 열었을 땐 바로 보이지 않는 곳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희망나무tv

보통 부엉이 모양의 시계를 쓰시는 분들이 많은데, 부엉이는 부와 명예 지혜를 가져오는 동물로 들어오는 현관 앞에 두면 나쁜 기운을 막아주기 때문입니다.

시계는 원형의 시계나 팔각형의 시계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은데 그 이유는 풍수적으로 좋은 기운을 가져다주는 모양이기 때문입니다.

출처 : 유튜브 희망나무tv

사업장이나 사무실을 운영하시는 분들은 해바라기 시계나 돈나무 시계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재물운을 가져다 주며 사업이 번창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