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 함부로 걸지 마세요! 대박나는 위치가 따로 있습니다.” 재물운을 왕창 불러오는 시계 위치와 절대 걸면 안되는 위치

운기를 끌어올릴 수 있는 방법들은 굉장히 많습니다. 의외의 방법들도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집안에 거는 시계로 재물운을 불러들일 수 있는 위치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계는 무조건 여기에 걸어두세요 대박납니다!” 재물운을 왕창 불러오는 시계 위치 + 종류

상황마다 그 상황에 맞춰 액세서리를 착용하신다면 운기가 좋아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빨간색 옷을 입고 나간 날에 굉장히 좋았던 기억이 있거나 초록색 옷을 입고 나간 날엔 굉장히 피곤하고 좋지 않았던 기억 같은 것들이 하나씩은 있을 겁니다. 이런 식으로 운기를 올려주는 자신만의 방법들이 있습니다.

집에 하나씩 있는 시계가 나의 운기를 빼낼 수 있습니다. 끝이 너무 뾰족뾰족한 시계들입니다. 이런 디자인은 오히려 나의 운기를 깎아먹을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시계 하나로 운기를 올리는 진짜 방법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손목시계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우선 전자시계보단 초침이 있는 아날로그시계를 더 추천드리며 전자시계를 써야만 한다면 집안 중앙에 두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옛날 부유함의 상징이었던 괘종시계의 소리는 종소리와 비슷한 소리를 내는데 이 소리의 의미는 안 좋은 것들은 물러가고 좋은 것들만 몰려오라는 뜻입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큰 시계는 집에 잘 안 두는 경향이 많습니다.

건물에는 큰 시계를 둘 수 있겠지만 작은 집에는 큰 시계를 두지 않는 것이 더 일반적인 것 같습니다. 집에는 너무 큰 시계보단 적단한 크기의 시계가 좋고 원형이나 타원형, 팔각형 굉장히 좋습니다.

팔각형은 팔방위를 뜻하기 때문에 팔방위에서 운기를 끌고 들어오는 느낌이 있습니다. 또한 아날로그시계의 경우 초침, 분침, 시침, 즉 시곗바늘이 쉼 없이 돌아가면서 집안의 운기를 계속 회전시켜 줍니다. 시계는 금의 기운이 굉장히 강합니다. 금의 기운이 강한 만큼 금전을 끄는 힘도 강합니다. 탁상시계의 경우 작고 둥근 모양의 탁상시계를 추천드립니다. 영업장에는 굳이 시계를 두는 것이 도움이 안 될 수 있습니다.

시계를 둘 때는 방위도 중요합니다. 집안 중앙, 서북 방향, 서쪽 방향에 시계를 두는 것이 좋고 큰 시계를 서쪽에 두면 금기운끼리 부딪혀 깨질 수 있으니 서쪽 방향에 시계를 둘 때는 작은 시계를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동쪽과 남쪽에는 시계를 두지 말아야 합니다. 너무 뜨거운 기운이나 태양이 솟는 기운 때문에 금기운은 그걸 감당하기 굉장히 어렵습니다. 따라서 돈이 오히려 날라가 버릴 수 있으니 그 방향은 피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색깔은 어느 색이든 다 괜찮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서은희의 굿이야기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