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안하면 못 받습니다. 잊지 말고 무조건 신청하세요” 9월부터 정부에서 신청만 하면 전국민 모두 지원금을 지급하는 신규제도+ 신청방법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민생안정을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가 있는데요. 하지만 내가 받을 수 있는 복지제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복지제도 존재를 몰라 지원금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정부에서 이런 일을 막기 위해 9월부터 전국민 모두가 복지제도를 몰라 못 받는 일이 없도록 알아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도를 시행하기로 하였는데요. 바로 ‘복지멤버쉽 제도’입니다.

복지멤버쉽 제도란?

복지멤버쉽 제도는 개인이나 가구의 연령, 가구 구성과 경제상항을 파악하여 내가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이 무엇이 있는지 문자나 이메일을 통해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새로운 지원금 및 복지제도는 물론 기존에 내가 받을 수 있는 지원금 및 복지제도도 알아서 문자와 이메일로 알려주기 때문에 자신이 직접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고 몰라서 못받는 지원금 및 복지제도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꼭 신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청방법

신청 방법은 위 링크를 통해 복지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복지로 홈페이지에 접속 후 상단의 [맞춤형급여안내(복지멤버쉽)] 을 눌러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보조금 24

복지 멤버쉽 외 보조금 24를 통해서도 자신이 받을 수 있는 지원금 및 복지정책, 보조금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절대 놓치지 말고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은 꼭 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그밖에도 아래 복지 및 환급금 정보도 많이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