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의 OO를 보면 말년의 건강운, 재물운을 알 수 있습니다.” 말년에 대박나는 관상 총정리

관상은 12궁을 기반으로 만들어져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부위가 한군데라도 이쁘게 잘 나와있으면 최소 인생을 살아가면서 5년 ~ 10년 이상은 복이 많이 들어오는 그런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말년에 대박나는 관상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말년을 알고 싶으면 얼굴의 OO를 확인하세요!” 말년에 대박나는 관상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두 눈썹 사이 부분을 명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명궁은 자고로 깨끗한 것이 가장 좋다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눈썹과 눈썹사이에 손가락이 2개정도가 딱 들어갈 정도면 굉장히 이상적인 명궁입니다.

특히 새끼손가락 2개를 딱 모아서 들어가는 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크게는 수명을 의미하고 현재의 운세를 살필 수 있으며 명궁에 내천자 모양은 부귀한 공명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만약 갈매기 눈썹이신 분들은 바로 짤라내는 것이 운의 상승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재백궁은 코를 의미하는데요 크고 통통할수록 좋습니다. 코는 높고 두툼한 코가 많은 재물을 불러오며 콧구멍이 잘 보일수록 재물이 세어나갈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만약 본인의 코가 이런식으로 절통비 처럼 생겼거나 현담비 코모양으로 비슷하게 생겼고 콧망울이 안보이고 적당히 광대가 솟아있으면 굉장히 재물복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남성분은 코가 왼쪽으로 기울었으면 아버지, 본인의 건강관련 문제로 재물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오른쪽은 어머니 또는 와이프 문제)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형제궁은 눈썹을 의미하는데요. 기록 윤택할수록 좋습니다. 눈썹은 끊김이 없고 반듯하게 나온 것이 좋으며 눈썹이 듬성듬성 나와 있으면 운의 기복이 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눈썹의 끝부분은 적당히 일자가 유리하고 극단적으로 높거나 낮으면 운세에 불리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눈과 눈썹사이를 의미하는 전택궁은 붉은색 핏줄이 나와있지 않고 눈썹이 이곳에 침범하지 않고 적당한 크기로 나와있는 것이 길하다 할 수 있습니다.

전택궁은 주거환경, 부동산운, 복록을 의미하는데요. 이곳이 잘 발달되어 있으신 분들은 부동산 투자로 덕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사진에 나와있는 부분이 움푹들어갔는데 눈두덩이가 너무 나와있거나 눈두덩이가 너무 들어갔는데 이쪽 부분이 너무 봉긋하게 나와있으면 운의 기복이 심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소위 애교살이라고 하는 남녀궁은 배우자, 자녀, 성욕등을 의미합니다. 남녀궁이 움푹 들어가잇으면 배우자 덕이 없고 조금 음란한 부분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큰점이 있거나 사마귀 상처등이 있으면 배우자 건강이 안좋아질 수 있습니다. 남녀궁은 적당히 통통한 것이 좋습니다.

자녀운, 말년운을 알 수 있는 턱 노복궁은 턱쪽이 너무 뾰족하지도 갸름하지 않고 적당하게 완만하게 나온 것이 가장 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갑자기 살이 쪄서 나온 투턱이 아니고 원래 있는 투턱은 딱히 흉하지 않은 관상입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