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은 앞으로 이렇게 메이크업 해보세요! 재물운이 왕창 들어옵니다.” 돈을 가져다 주는 여자 메이크업

원래는 얼굴에는 목형 화형 토형 금형 수형으로 요즘 턱이 갸름하고 계란형이 미인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아니고 사람의 얼굴마다 금형은 얼굴이 각졌기 떄문에 쉐딩을 하지 않고 비비나 파운데이션으로 얼굴을 조금 더 밝게하는 것이 운이 올라가는 방법으로 각 형태마다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얼굴 형태에 상관없이 얼굴에 이부분은 특히 좀 색깔을 밝게 화장을 하고 신경을 쓰는 것이 도움된 다는 내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여성분들은 앞으로 이렇게 메이크업 해보세요! 재물운이 왕창 들어옵니다.” 돈을 가져다 주는 여자 메이크업

눈 밑 와잠 부위는 밝을수록 좋고 살짝 통통하게 보이는게 좋습니다.

와잠은 푸른빛이 나면 흉합니다. 움푹해 보이지 않고 적당하게 통통해 보일수록 좋습니다.

선분홍색 빛이나 약간 핑크 계열의 색상이 좋으며 검은색 푸른계열은 좋지 못합니다.

광대에 여드름이 보이는 것은 흉 적당한 피크색이 길합니다.

이부분이 만약에 탁하거나 여드름이 많거나 상처가 많으면 어딜 가더라도 구설수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얼굴에 이부분도 조금 붉게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는 통통하고 봉극해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밝고 선이 확실할수록 좋습니다.

코끝이 뾰족하면 흉합니다. 난대 정위에 라인을 잡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코는 큼지막하고 튼튼하고 선이 명확할수록 복코입니다.

콧구멍이 최대한 안보이게 화장해야 보다 길하다 할 수 있습니다.

길한 눈썹 모양을 잘 모르신다면 일자로 그리는 것이 좋습니다.

이마와 산근 콧대는 가급적 높고 봉긋해 보일수록 좋으며 턱은 높게 보이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인중은 골이 적당히 깊어 보일수록 좋고 상처나 지선은 가리는게 좋습니다.

선분홍빛의 입술이 복을 불러옵니다. 촉촉함을 유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에 립스틱이 없으시다면 림밥을 발라서 반드시 입술이 촉촉하게 유지되는 것이 좋습니다.

그외에 손톱에 메니큐어 목주름 턱선들도 디테일하게 얼굴 형태마다 예를 들어 얼굴이 길쭉하신 분들은 머리카락을 기르는 것이 좋은데요.

얼굴이 뾰족하거나 광대가 많이 나오신 분들은 턱부위를 그라데이션으로 보완해주면 좋습니다.

출처 : 미신의왕국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