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정말 너무한데…” 한 때 유재석 만큼이나 잘나가던 김국진이 이윤성과 이혼을 하게 된 충격적인 진짜 이유

21세기 국민 MC를말하면 누구나 유재석을 떠올리지만 20세기 예능판을 주도한 인물은 따로 있습니다. 바로 김국진인데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l0x9v9rrlx439i4ar7a6.jpg입니다

자신의 이름을 건 국진이 빵을 출시할 만큼 김국진의 인기는 어마무시했습니다.





김국진은 2001년 시트콤 <연인들> 에출연하면서 만난 배우 이윤성과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Screenshot-2022-09-26-at-17.11.25.jpg입니다

이듬해인 2002년 결혼 소식을 알리며 본격적인 유부남 대열에 합류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결혼 2년만에 둘은 파경 소식을 전했는데요.



주변인들 마저도 둘의 이혼을 안타까워 했습니다.





당시 이혼 사유에 대해 김국진은 한 방송에서 “보기에는 외향적인 것 같지만 내성적인 성격이 강하다”, “결혼 이후에도 이 같은 성격이 고쳐지지 않았다.” 라고 밝혔으며



“서로의 성격을 이해하는데 부족했다” 라고 도 하였는데요. 서로의 성격차로 헤어졌다는 뉘앙스를 얘기하였습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2557843A57A9F53510-1.png입니다

실제로 김국진은 보수적이고 자존심이 강한 성격이고 상대적으로 개방적이고 드센 이윤성의 성격은 결혼 기간 내내 충돌이 불가피했다고 전해집니다.





이윤성은 결혼 생활 당시 한 잡지사와의 인터뷰에서 “서로 매니저가 챙겨주는 생활을 오래 하였다.”, “그래서 받을 줄만 알지 챙겨주는 법을 모른다” 고 하였는데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cms_temp_article_23130851115606.jpg입니다

이어 “오빠가 살마들 앞에서 전혀 다정하게 굴지 않았다.” 라며 김국진에 대한 서운함을 토로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혼 직후 김국진의 최측근이 이윤성에 대해 전한 이야기도 의미심장하였습니다. 그는 “국진이는 윤성이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 언짢아하곤 했다.”





예를 들면 “윤성이가 곧잘 다른 남자와 비교하는 것에 화를냈다” 두 사람이 사소한 말다툼으로 충돌이 잦았음을 언급, 이어 “윤성이의 개방적인 옷차림 등 사소한 것들도 문제가 됐다.”



“신혼 여행 때부터 부부관계에 문제가 있었다.” 고 전해 이미 오래전부터 두사람 사이의 골이 깊어진 것을 추측할 수 있었습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Screenshot-2022-09-26-at-17.13.03.jpg입니다

뿐만 아니라 매사에 분명한 성격인 이윤성은 방송에서의 모습과는 다르게 소극적인 모습을 취하는 김국진에게 적지 않은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합니다.





반대로 김국진은 평소 집밖에도 잘 나가지 않을 정도로 내성적인데, 이윤성은 밖으로 나다니는 것을 좋아하고 외향적인 기질의 사람이라는 점에서 세간에 알려지지 않은 많은 문제들이 비롯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156299_142718_331.jpg입니다

과거 김국진과 이윤성이 각자 방송과 인터뷰에서 말한대로 여러모로 극과 극인 두사람이 대대적인 스캔들이 터지면서 결혼을 다소 서둘렀던 점이 화근으로 보입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Screenshot-2022-09-26-at-17.13.46.jpg입니다

그래도 현재는 각자 짝을 만나 재혼한 두사람 이제는 딱 맞는 반려자와 함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랍니다.

다른 기사도 함께 읽어보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