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관상을 가진 여성 분들은 돈이 잘 모이지 않습니다.” 가난과 외로움을 불러오는 여자관상

오늘은 운이 떨어질 수 있고 고난을 불러올 수 있는 여성분들의 관상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본인이 이 관상에 포함되신다고 너무 기분 나빠하진 마시고 마음의 수양이라든지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시면 충분히 개운이 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재미삼아 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 관상을 가진 여성 분들은 돈이 잘 모이지 않습니다.” 가난과 외로움을 불러오는 여자관상

첫 번째는 관상에선 십대공망, 십대천라라는 것이 있습니다. 십대공망의 공(空,빌 공) 망(亡,망할 망)은 비어있다, 망하다라는 뜻입니다. 얼굴의 눈썹은 재물 혹은 어떠한 성취, 형제운 이런 것들을 의미하는데 눈썹이 비어있으면 그 관련된 부분에서 사람이 비어있는 것입니다. 즉 복이 부족하다는 것인데요. 그래서 눈썹이 연한 분들은 형제 덕이 부족하고 등등 이런식으로 보는 것을 공망이라 합니다.

만약 이마가 뾰족하신 분들은 부모님의 덕이 조금 부족하다 할 수 있고 사회적인 성취라든지 윗사람의 덕이 부족하다 합니다. 혹은 초년 시절에 고생을 많이 하신 경우가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마가 뾰족하다고 표현하는 것은 이마는 발제라인이 반듯하고 봉긋한 것이 좋은데 발제라인이 뾰족하게 뿔이 난 것처럼 튀어나온 것을 뾰족하다 합니다. 따라서 이마가 뾰족하신 분들은 운이 조금 떨어진다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오악이 낮은 경우입니다. 오악은 양쪽 광대, 턱, 이마, 코 등 얼굴에서 튀어나온 곳을 말합니다. 오악이 낮은 경우는 적당히 솟아있어줘야 하는데 움푹 들어간 그런 경우가 되겠습니다. 이런 경우 자존감이 낮고 어떤 일을 하더라도 성취가 작고 인생을 살면서 조금 겉돌 수 있는 경우가 많다 할 수 있습니다. 얼굴이 조금 밋밋한 분들은 운동을 통해서 신체를 더욱 갖추시는 것이 하나의 개운법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세 번째는 천라입니다. 천라는 얼굴의 혈색을 살펴보아야 합니다. 갑자기 얼굴빛이 어두워지는 경우 또는 흑빛이 도는 경우 운의 하락을 예상해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콧등 부분이나 눈밑살(*흔히 애교살이라 불리는 곳) 부분이 갑자기 검푸른, 푸른, 붉은빛이 감돈다면 건강, 재물, 주변 관계 구설수 등 그런 것에 주의해야 된다 할 수 있겠습니다. 어떤 큰일을 하시거나 일을 많이 하시거나 사회적인 지위가 있으신 분이 인당(*미간 쪽)에 붉은빛이 갑자기 돈다면 몇 달안에 큰 구설수가 따라올 수 있는 관상입니다.

네 번째는 돌출형 눈입니다. 본인의 눈이 조금 돌출되신 분들에게는 죄송하지만 관상학적으로 봤을 때 사람이 겁이 많고 조금 튀는 경향이 많습니다.

조금 튄다는 것을 예를 들자면 운이 좋은 사람들은 잘못을 해도 잘 빠져나가는 경우가 있는 반면에 눈이 조금 돌출되신 분들은 사소한 잘못을 하더라도 먼저 걸려버리게 됩니다. 그래서 어떤 일을 하더라도 구설수가 많고 시비수가 잦고 눈물도 많습니다. 또한 마음의 상처도 많고 어떤 일을 하면 진행이 느린 편입니다. 눈이 돌출되신 분들은 불이익을 받을 관상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얼굴 형태에 따라서 다 다르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딱 봤을 때 적당하게 조금 나온 것 같다면 그런 것은 괜찮습니다. 어디까지나 관상학을 기반으로 알려드리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들창 코입니다. 콧구멍이 잘 보이는 코입니다. 코는 재물을 의미하는 부위기 때문에 만약 콧구멍이 너무 잘 보인다는 것은 돈이 잘 센다는 말입니다. 만약 구두쇠인 분이 들창 코라 하면 돈은 안 센다 하더라도 건강적으로 혹은 주변인 때문에 고생할 수 있습니다. 들창 코이신 분들은 저축이라든지 재물을 잘 관리하시는 것이 운의 하락을 막는 지름길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여섯 번째는 툭 튀어나온 입술입니다. 관상에서는 사람의 옆모습을 봤을 때 바람을 후 부는 것처럼 입술이 돌출되어 보이는 것을 흉하고 악한 상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만약 이런 입술을 가지셨는데 뒷담을 잘 하시거나 악담을 잘 퍼붓는 그런 분들은 반드시 본인이 한 말로 인해서 상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거울을 한번 보시고 내 입술이 많이 튀어나왔거나 입술이 유한히 큰것 같다면 항상 남의 이야기를 할 때 주의를 기울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곱 번째는 악상입니다. 악상은 태도를 뜻합니다. 평범하게 어깨를 자연스럽게 펴는 것은 상관없지만 고개를 빳빳하게 어깨를 펴시고 눈꼬리까지 위로 쭉 째진 분이시라면 조금 주의를 기울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분들은 안하무인식으로 자신밖에 모르고 흉포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여덟 번째는 코가 한쪽으로 휘어있는 분입니다. 코는 재물운을 나타내는 부위인데 코가 한쪽으로 휘었다면 정말 운의 기복이 심하다는 말이 됩니다. 오른쪽 눈이 본인을 의미하고 왼쪽 눈이 배우자를 의미합니다. 코가 오른쪽으로 휘었다면 나 때문에 재물운이 안 좋을 수 있고 반대쪽으로 휘었다면 배우자로 인한 재물운의 하락을 보입니다.

아홉 번째는 사악한 눈입니다. 음양안이라 해서 한쪽은 이쁜 눈을 가졌지만 다른 한쪽이 유난히 삼각형처럼 보이기도 하고 뱀눈처럼 보이기도 하는 음흉한 눈을 가지신 분들이 있습니다. 짝짝이 눈이 정말 모난 분을 조심해야 되는 관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열 번째는 한쪽 입꼬리만 올라간 분입니다. 한쪽 입꼬리만 올라갔다면 사람이 복을 받을 때는 많이 받고 줄 때는 줘야 하는데 마음이 한쪽으로 치우친 겁니다. 그래서 좋을 때는 정말 좋은 사람인데 안 좋을 때는 배신도 하고 사기도 잘 치는 등 운을 많이 떨어트릴 수 있는 분입니다. 만약 한쪽 입꼬리만 올라가셨다면 반드시 웃음 교정이라든지 자주 웃는 연습을 하셔서 양쪽 다 입꼬리를 올리는 식으로 앙월구를 만드는 것이 좋겠습니다.

열한 번째는 양쪽에서 치는 듯한 눈썹입니다. 이런 눈썹은 재물적으로 손해가 많기 때문에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마지막은 딱 보더라도 거부감이 드는 사람입니다. 행동이라든지 태도라든지 얼굴 관상 등 딱 보자마자 왠지 이 사람은 조금 별로라고 생각이 들거나 하는 분들을 조심해야겠습니다. 하지만 첫인상은 빗나갈 수 있기 때문에 첫인상으로 절대 사람을 판단하지 마시고 2~3번 이상 만나보셨는데 께름칙한 느낌이 계속 든다면 멀리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 왕국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