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사람과는 절대 친해지지마세요 내 인생이 망합니다.” 절대 친해지면 안되는 최악의 유형 9가지

살다보면 이런 사람도 만나고 저런 사람도 만나면서 친구 사이로 발전하게 되는데 절대 친해지면 안되는 유형이 있다고합니다.

첫 번째 필요할 때만 연락하는 사람 입니다.

평소에는 말도 안 걸면서 부탁할게 생기면 갑자기 친한척 하거나 연락이 오는 그럼 사람이 있자나요 그런 사람은 절대 피하네요.

두 번째 항상 돈이 없다고 하는 사람 입니다.

평소에는 자기 살 거 다 사면서 꼭 만날 때는 항상 돈이 없다며 빌붙으려고 하는데 그런 사람들은 피하라고 하죠? 본인에게 이로울 것 없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세 번째 믿음, 성향, 취향 등을 강요하는 사람 입니다.

각자 성향, 취향이 다른데도 불구하고 나의 의견은 존중하지 않은 채 특정 단체를 믿으라고 하거나 특정 인물을 좋아할 것을 강요하는 사람들을 피하라고 합니다.

네 번째 자기 자랑을 하는 사람 입니다.

한두 번이야 그 사람 자랑에 맞장구 쳐줄 수 있지만 자랑이 계속되면 매우 피곤해집니다.

다 섯번째 시간을 쉽게 어기는 사람 입니다.

약속시간에 늦는 건 기본 이며 당일에 약속을 미루거나 파토내고 어쩌다 한 번이면 이해해주겠지만 이런 일이 반복된다면 본인을 쉽게 생각하는 것이라고 생각되어 피해야됩니다.

여 섯번째 거짓말을 밥 먹듯이 하는 사람 입니다.

하도 거짓말을 많이 해서 어느게 거짓이고 진실인지 모르겠고 그런 부분 때매 믿음이 전혀 가지 않는 사람은 피하라고 하네요.

일 곱번째 이기적인 사람 입니다.

이 사람과 대화를 하다 보면 자신의 이야기는 길게 이야기하면서 타인이 이야기하려고 하면 단호한 대답으로 대화를 끊어 버리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런 사람들은 친해지면 안된다고 합니다.

여 덜번째 돈 문제를 쉽게 생각하는 사람 입니다.

빌려 갈 때는 금방 갚을 것처럼 하면서 돈을 빌려 가 놓고 갚기로 한 날까지 절대 갚지 않는데 위에 말씀드린 사람들 보다는 이런 사람들은 꼭 친해지면 안된다고 하네요.

아 홉번째 남의 험담을 자주 하는 사람 입니다.

대화의 주제가 90% 는 다른 사람의 험담을 하는데 어쩌면 본인이 없을 때 도 누군가와 나의 뒷담화를 할 사람으로 보이기에 절대 가까이 지내면 안된다고 하죠.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