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사람이 주변에 있다면 당장 손절하셔야 합니다.” 곁에 두면 무조건 내 인생을 망치는 최악의 사람유형 특징

인생을 살아가다보면 살아가는 환경이 얼마나 중요하신지 알 수 있으실텐데요. 오늘은 내인생을 망치는 주변에 있으면 당장 손절해야 하는 사람들의 4가지 특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돈을 벌게해주겠다는 사람

간혹 돈을 벌게해주겠다고 나타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족간에도 돈때문에 싸우는 것이 인간입니다.

아무 대가없이 돈을 벌게해주겠다고 나타나는 사람은 반드시 주의하셔야 합니다. 그게 사기인지 진짜인지 아는 방법은 그 사람이 이미 부자인지 아님 정말 돈에 관심이 없고 내적 동기로 누군가를 잘 되게 해주고 싶은 건지를 잘 파악을 하시길 바랍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이익을 위해 접근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돈을 벌게해주겠다는 사람은 거르시길 바랍니다.

말과 행동이 다른사람

대화를 하다가 말과 행동이 다른 사람을 간혹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말과 행동이 다른 분들은 배신을 당하기 쉽상입니다.

언행이 불일치한 사람은 되도록 멀리 피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매사에 부정적인 사람

뭐만 하면 매사에 부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옆에 있으면 나 조차도 부정적으로 변하게 됩니다.

이런 사람들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하지만 어쩔 수 없이 계속해서 만나야 하는 입장이라면 한귀로 흘려듣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경험을 진리인 것 마냥 말하는 사람

자신이 겪은 경험이 세상의 이치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피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좋은 의미로 조언을 해주는 사람도 있겠지만 조언을 해주기 위해선 자기 객관화가 잘 되어 있어야 합니다. 자기만 옳다고 고집을 부리는 사람은 거르는 것이 좋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