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손금’을 가지고 있다면 천생연분을 만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배우자 운이 흘러 넘치는 손금 4가지

배우자 덕이 좋다는 말은 나와 평생을 함께 할 동반자가 돈이 많은 분일수도 있고 재주가 좋은 분일수도 있고 나를 정말 잘 챙겨줄 수 있는 그런 분일 확률이 높습니다.

그래서 본인이 사업을 하던 직장생활을 하든 공부를 하든 상관없이 배우자만 잘 만난다 하더라도 일생의 정말 큰 든든한 빽을 얻는 것이나 마찬가지로 이런 손금이 있다면 아주 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손금’을 가지고 있다면 천생연분을 만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배우자 운이 흘러 넘치는 손금 4가지

그리고 본인은 결혼을 언제쯤 할 수 있을지는 이혼을 하지 않을지 같은 것들은 결혼선을 보시면 되는데 알아보실 때는 결혼선을 봐주시면 됩니다.

약간 본인의 손의 모양과 조금 다를 수 있으며 60~80% 정도만 비슷하다 하더라도 충분히 좋습니다. 이점을 참고하여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급부터 배우자복이 좋은 손금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월각문

약간 조금 지저분해보일수도 있지만 월각문은 A자 모양 또는 완만한 것이 태궁쪽으로 향해 있는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배우자 덕이 좋다고 말씀드렸는데 손금에 지저분한 선들이 많은 것들은 만약 본인이 정말 이쁜 아내를 얻었거나 잘생긴 남편을 얻으셨다면 신경 쓰이실 겁니다.

어딜 나갔는데 이 사람이 다른 사람과 바람은 피지 않을지 외모가 정말 출중한 분들을 만날 수도 있고 능력이 좋기때문에 살짝 불안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월각문이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 이 배우자는 날 사랑해주고 능력이 좋다 하더라도 본인과의 삶을 정말 행복하게 잘 영위해 할 수있는 손금입니다.

그래서 손금에 월각문이 있다면 대박 나는 손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술을 좋아하시고 주색잡기에 빠지시면 모든 것을 잃을 수 있으니 본인의 배우자를 모시듯 극진하게 대접하다 보면 본인 인생은 물론 가족까지 모두 행복해질 수 있는 손금 입니다.

2.화개문

화개문은 꽃 화를 써서 화개문이라고 합니다. 화개문이 있는 분들은 배우자의 능력이 아주 좋습니다. 화개문처럼 생긴 모양이 손바닥 모든 곳에 있으면 안 좋으며 적당하게 한개나 두개가 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화개문이 있는 분들은 손바닥이 두툼하고 통통할수록 그 복이 많으며 손이 너무 마르거나 혹은 울퉁불퉁하고 살집이 많이 없으신 분들이 화개문이 있다면 본인의 배우자가 바람을 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손금은 적절하게 통통한게 좋습니다.

3.어문

어문은 물고기 모양입니다. 사람이 굉장히 의리가 있고 배우자분도 나에게 대한 의리 바람을 피지 않거나 일편단심 민들레처럼 나를 사랑해 주는 배우자를 만날수있는것이 어문입니다.

재물과 건강 이런 것을 다 떠나서 정말 나만을 사랑해줄수 있는 그런 천상배필의 배우자를 얻을수 있는 손금입니다.

만약 이 어문에 X자 모양이 많으면 반대로 내가 바람을 피거나 배우자분이 바람을 필 수 있지만 어문이 깔끔하게 잘 나와있고 중간에 방해선이 없다면 굉장히 배우자덕이 좋은 손금입니다.

4.육화문

육화문은 별처럼 생기기도 하며 꽃 모양처럼 생기기도 했는데 육화문이 있다면 본인이 자수성가를 하거나 배우자로 인해 내가 크게 자수성가를 해서 집안을 물론이고 배우자의 집안까지 크게 성공할 수 있습니다.

소위말해서 하늘의 덕을 받은 그런 사람들이 굉장히 큰 덕이 있고 좋은 배우자를 만나기때문에 어떤 일을 하더라도 승승장구할 수 있는 그런 손금입니다.

만약 이런 모양이 손에 없다 하더라도 실망하지 마시고 본인의 배우자를 극진히 다해서 사랑하며 아끼다보면 좋은일이 많이 생길 수 있습니다.

출처 : 미신의왕국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