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이마를 가지신 분들은 대박납니다.” 이마로 알아보는 나의운세, 복을 불러오는 대박나는 이마 모양

이마는 관록궁이라고 불리는데요. 이마만 잘생기고 예쁘다면 일평생 좋은일이 많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재물운과 행운을 불러오는 이마 모양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가장 이상적인 이마 길이는 여자는 5~5.5cm, 남자는 6~6.5cm 입니다. 이마의 길이는 눈썹 끝 부분 부터 이마가 시작하는 발제에서 눈썹 끝까지의 길이를 체크하시면 됩니다.

“이런 이마는 대박납니다.” 복을 불러오는 대박나는 이마 모양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보통 손가락 3개 정도가 들어가는 적당히 넓은 이마를 가지신 분들은 합리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계시고 사리분별이 확실한 분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교성이 좋고 직장운이라든지 배우자운도 매우 좋은 분들이 많습니다. 문서운이 좋기 때문에 나중에 부동산 투자로도 큰 성공을 할 확률이 높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이마가 너무 넓으신 분들도 대박이 나는 이마인데요. 약간 우유부단한 분들이 많다 할 수 있는데 이마는 문서운, 윗사람, 배우자, 직장운 등을 의미합니다. 이런것과 관련하여 스트레스가 아주 심하신 분들입니다.

예를들면 윗사람이기 때문에 학창 시절에는 부모님의 간섭이 아주 심했거나 아니면 직장에 들어가면 본인을 챙겨주는 사람은 많지만 그것이 조금 불편하다거나 본인이 챙길 것이 많거나 본인을 챙겨주는 세력이 많은 것이 이마가 아주 넓은 분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심한 분들이 많은 편인데요. 이마가 많이 넓으신 분들은 아무래도 이마를 오픈하고 다니기 보다는 살짝 가리시는 것이 더욱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이마가 매우 좁은 분들은 운세의 기복이 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초년에 고생이 많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리고 이마가 너무 좁으면 상부상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마가 만약 좁아도 전체적으로 얼굴 비율이 다 좁으면 상관이 없지만 눈과 코 코와 입 사이의 거리는 적당하지만 이마만 좁은 경우엔 굉장히 기복이 많고 특히 직장이직이라든지 본인 감정기복이 조금 심한 그런 경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각진 이마라하면 양쪽 끝이 뾰족한 그런 것을 의미하는데요. 이마가 각진 분들 중에서도 이마 중간이 잘 솟아있고 봉긋하게 나와있다면 괜찮다고 말씀드릴 수 있지만 이마가 움푹 꺼진 상태에서 각지면 조금 불리할 수 있습니다.

이마가 봉긋한데 각진분들은 능력이 굉장히 좋은분들이 많으시고 본인의 분야에서 꽤나 실력있는 전문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독립심이 강하고 자존심 또한 강하고 자존감도 높은 편입니다.

하지만 조금 독선적이고 약간 사람이 냉정하기 때문에 부부관계라든지 친한 지인간 트러블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짱구 이마를 가지신 분들은 어떤 일을 하더라도 기회가 많이 주어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금 천진난만한 그런 성향이 많은데요.

머리가 아주 좋은편이며 어딜가더라도 이목을 사로 잡을 수 있는 그런 매력이 많은 분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고집만 부리지 않는다면 대체적으로 아주 길한 분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올라갈수록 산처럼 뾰족해지는 뾰족한 이마를 가지고 있는 분들은 남녀불문하고 아주 안좋은 이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20대 중반에 매우 많은 고생을 하는 이마인데요.

사람이 조금 고지식한편이고 머리는 좋은 편이나 약간 하는 행동에 모순이 있기 때문에 구설수가 많이 따라올 수 있습니다. 이런분들은 이마를 가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M자 이마를 가지신 분들은 처세력도 좋고 예술적 감각도 아주 뛰어나다고할 수 있습니다. 역마기운이 굉장히 강한분들이 많은데요.

만약 M자 이마를 가지신분이 역마와 관련된 영업직 아니면 무역일을 한다면 아주 잘할 수 있다고 말씀 드릴 수 있으며 물처럼 흐르고 싶어하기 때문에 답답한 것을 조금 싫어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3자 이마는 이마 중간쯤에 꼭짓점 같은게 튀어 나온 이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윗사람, 배우자, 문서운에 약간 기복이 있는 편입니다. 사람이 질투심이 조금 많다고 할 수 있고 약간 성격이 모난 부분이 있습니다.

만약 남들에게 무난하고 둥글둥글하게 보이고 싶다면 본인만의 마음속에서 괴로움이 조금 많이 늘어나는 그런 이마 모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왁싱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둥근 이마는 이마 중 가장 이상적인 이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합리적이고 매사 어떤일을 하더라도 막힘이 많이 없는 편이며 사람이 둥글둥글하고 약간 무난한 삶을 사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둥근 이마를 가지신 분들은 얼굴의 비율이 1:1:1 이라면 일평생 부귀하게 살아갈수도 있는 그런 분들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