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하면 삭제 된 카톡 메시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90%가 모르는 카톡 숨겨진 꿀기능 17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아두면 유용한 카톡 숨겨진 꿀기능 17가지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하면 삭제 된 카톡 메시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90%가 모르는 카톡 숨겨진 꿀기능 17가지

1. 비행기 모드를 사용하고 메세지를 읽으면 1이 사라지지 않게 읽을수 있습니다.

2. 비행기 모드를 사용하는 경우 사진이 로딩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서랍->사진에 들어가면 주고받은 모든 사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3. 단체 톡방에서 @를 붙이고 이름을 적어서 언급하면 방의 알림을 꺼놓았더라도 언급된 친구는 알림이 뜨게 됩니다.

4. 캡처시에 모자이크를 체크하면 이름과 프로필을 모자이크한 채로 대화 내용만 공유할 수 있습니다.

5. 카톡방에서 그냥나갈 경우에는 무한대로 초대가 가능하지만 초대 거부 및 나가기로 나가면 다시 초대할 수 없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6. 연락처로 친구추가하는 곳에서 본인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나 자신은 영원한 인생의 친구입니다. 라는 알림창이 뜨는 이스터에그가 있습니다.

7. 카카오톡 테마 설정에서 어두운 테마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8. 컴퓨터 카카오톡에서 이미지를 전송할 때 인터넷에서 이미지 복사를 하여 대화창에 붙여넣기를 하면 이미지를 다운 받지 않더라도 보낼수 있습니다.

9. 사진을 전송할때 설정에서 원본을 선택해야 사진의 화질이 낮아지지 않고 원본 사진을 그대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10. 휴대폰 내의 듀얼 앱 기능과 가상 전화번호 앱을 이용하여 카카오톡 부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11. 설정 실험실 탭에 오픈채팅 목록 분리를 체크하면 일반채팅과 오픈채팅을 구별하여 볼 수 있습니다.

12. 설정 실험실 탭에 입력창 잠금을 체크한 뒤에 각 채팅방 설정에서 현재 채팅방 입력창 잠금을 활성화하면 중요한 카톡방에 실수로 메시지를 보내는 실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13. 삭제된 메세지를 보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메세지 몰래 보기 앱을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이폰은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카톡 메시지 몰래보기 앱 안드로이드 버전 다운로드

14. LO 도배기 키보드 매크로 앱을 사용하면 같은 메시지를 초당 10회까지 도배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은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LO도배기 안드로이드 버전 다운로드

15. 대화창의 # 검색에서 제비뽑기 사다리게임 돌림판게임 등을 검색하여 간단한 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16. 대화창의 # 검색에서 텍스트콘 계산기 맞춤법검사 오늘의 운세 날짜 계산기 번역기 등을 검색해서 각종 유용한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7. 친구가 자신을 차단했는지 확실하게 알아보는 방법은 탄체 카톡방에 초대를 해보는 수 밖에 없습니다. 아무 카톡방에 초대를 하였을 때 초대가 되었다는 메시지가 뜨지만 차단하였다면 아무런 표시가 뜨지 않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스토리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