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소득, 지역 무관 전국민에게 다줍니다! 꼭 신청하세요.” 정부지원 민생안정 추석명절 생활 지원금 + 할인쿠폰 정보

정부에선 여러가지 지원금을 지원하고 있지만 지역, 소득 때문에 신청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오늘은 지역 무관, 소득 무관 말 그대로 전국민이 받을 수 있는 지원금 소식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소득, 지역 무관 전국민에게 다줍니다! 꼭 신청하세요.” 정부지원 민생안정 추석명절 생활지원금 + 신청방법

추석맞이 농축수산물 30% 할인쿠폰 지급

추석을 맞이하여 농축수산물 할인쿠폰을 역대 최고로 투입합니다. 유통업체 자체할인 및 농수협 할인, 한우 한돈 자조금 등 대대적인 농축수산물 할인 행사를 실시합니다.

기간은 8월 15일 ~ 9월12일까지 이며 할인율은 20% (전통시장 30%), 한도는 2만원 ~ 4만원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받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할인쿠폰 발급 업체

대형마트: 농협 하나로,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GS리테일
중소마트: 메가마트,서원유통,초록마을,하살림생협 등 9개(수산물 7개)
직매장: 포항시산림조합, 군산로컬푸드직매장, 협동조합두레장터
온라인몰: 11번가, 쿠팡, 우체국쇼핑, 오아시스 등 10개몰 (수산물 21개몰)
전통시장: 제로페이- 농활상품권 (4,586개), 수산물상품권 (1.3만개) 가맹점
놀장앱 : 2시간 내 배달가능 시장
온라인몰 : 온누리굿데이, 온누리전통시장 등 3개몰

명절 위로금 지급

각 지자체에서 명절 위로금을 지급합니다. 금액은 지역별로 상이하며 아래 정보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밖에 명절 위로금 정보는 정부 24 홈페이지에서 확인, 신청하실 수 있으니 꼭 신청 하시길 바랍니다.

근로장려금 조기지급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민생안정을 위해 근로장려금 조기지급을 실시합니다. 아직 신청하지 않으셨다면 꼭 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