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꿈꾸면 99.9% 돈벼락 맞습니다.” 지나가면 평생 후회하는 대박 나는 꿈들

안좋은 액운을 피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게 오는 천금 같은 기회는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하는데요. 보통 큰 재물운이 들어오는 경우 꿈에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따라서 오늘 알려드리는 재물운을 불러다 주는 꿈을 잘 기억해 두셨다가 천금 같은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이 꿈꾸면 무조건 로또복권 사세요 대박나는 꿈들

출처 : 유튜브 채널 올마이티TV

대박을 불러오는 꿈들은 보통 물꿈, 불꿈, 돼지꿈, 조상꿈, 시신꿈 으로 나뉘게 되는데요. 이 5가지 꿈들이 대박을 가져다 주고 행운을 가져다 주는 꿈입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용꿈, 똥꿈 등도 행운을 불러다주는 길몽이긴 하지만 앞에 말씀 드린 5가지 꿈 처럼 대박이 나는 꿈 보다는 잉태, 승진과 관련된 꿈입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올마이티TV

물꿈에도 종류가 있는데요. 꿈속에 맑은 물이 나온 경우엔 처해 있는 어려운 난관들이 풀리고 근심이 해소되는 꿈입니다. 물꿈 중에서도 정말 대박이 나는 꿈은 바로 여름철 장마로 인해 홍수가 나서 누런 황토물이 밀려오는 꿈입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올마이티TV

불꿈 중에서도 정말 대박이 나는 꿈은 바로 화산이 폭발하는 꿈인데요. 화산이 폭발하여 용암이 나를 덮치거나 주변이 활활 타오른 다면 꿈을 얘기하지 마시고 무조건 로또 복권을 구매 하시거나 큰 그림을 그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돼지꿈도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길몽 중 하나인데요. 돼지 중에서도 덩치가 큰 산돼지가 나에게 달려오는 꿈은 정말 큰 재물을 가져다 주는 꿈입니다. 하지만 돼지가 나에게 달려오지 않고 멀뚱멀뚱 쳐다 보고만 있다면 아쉽게도 좋은 꿈은 아닙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올마이티TV

돌아가신 조상님이 나타나는 꿈은 길몽과 흉몽으로 나뉘게 되는데요. 만약 꿈에 나온 조상님이 지쳐있고 굶주려 있다면 안좋은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반면 위엄이 있고 풍요롭고 잔치를 벌리고 있다면 굉장히 좋은 꿈입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올마이티TV

마지막 꿈에서 시체를 보는 꿈은 대박 꿈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시체를 봤는데 시체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은 정말 대박이 나는꿈인데요. 또한 시체에 피가 흥건한 꿈도 행운을 불러오는 꿈입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