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꿈 꾸셨다면 꼭 로또복권사세요!” 유명 무당이 알려주는 돈을 불러오는 꿈

많은 분들이 꿈풀이에 대해 관심이 많으신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관심이 많은 꿈은 바로 재물을 불러오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유명 무당이 알려주는 돈을 불러오는 꿈의 대표적인 3가지를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조건 로또복권 사야하는 꿈 TOP3

출처 : 유튜브 덕분TV

누군지 모르는 사람을 보는 꿈은 대박을 부르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아닌 뭔가를 타고 오거나 으스스 나타나는 꿈은 큰 재물을 불러온다고 합니다. 단 섬짓하고 가위가 눌리거나 찝찝하지 않아야 한다고 하는데요.

흔히 조상이나 신은 연예인이나 공인 같은 유명한 사람으로 변하여 도움을 준다고 하기 때문에 꿈에서 유명한 사람을 보았을 경우에도 큰 재물운이 들어올 수 있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덕분TV

재물을 불러오는 꿈 중에서도 가장 좋은 꿈은 바로 불이나 물, 똥이 갑자기 확 튀어 나오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똥 꿈을 꿀 때 냄새가 생생하게 난다면 정말 좋은 꿈이라고 하기 때문에 로또복권을 꼭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꿈에서도 주의할 점이 있는데요.

바로 불이 확 튀어오르는데 뜨거운 것을 느낀다면 좋은 꿈이 아닌 오히려 안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는 흉몽이기 때문에 항상 주의를 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