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띠들은 6월에 꼭 조심하세요! 잘못하면 크게 망할 수 있습니다.” 6월에 반드시 조심해야 하는 띠

2022년 절기를 기준으로 6월 6일 망종을 기점으로 6월(병오월) 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병오월은 친간에는 병화라는 큰태양의 기운으로 인해 어떤 일을 확장하는 사람에게는 유리할 수 있는 달입니다. 하지만 화기운이 안좋은 사람들은 크게 망하거나 큰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어 주의하셔야 하는데요. 오늘은 6월에 반드시 조심해야 하는 띠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월에 이 띠들은 꼭 조심하세요! 크게 망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미신의 왕국

6월에 조심해야 할 띠 첫번째 띠는 바로 쥐띠입니다. 쥐띠 분들은 “자오충” 이라고 하여 하는 일 마다 매사 막힘이 많을 수 있습니다.

특히 재물운이 막힐 수 있고 건강적으로 병원을 자주다닐 수 있어 주의하셔야 하는데요. 초반에는 잘 풀리듯 하다가도 여기저기서 구설수가 많이 생길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미신의 왕국

이럴 땐 가급적 투자나 이사, 여행은 삼가하시는 것이 좋고 다시 한번 본인의 목표를 되새겨보거나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미신의 왕국

말 띠 분들에게는 반흉 반길의 기운이 강합니다. 하나가 잘되면 하나가 막힐 수 있는데요 특히 주변사람과의 마찰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6월엔 정말 말 조심을 해주셔야 합니다.

특히 친한 친구들과의 다툼수도 많으니 이점을 반드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건강을 위해 운동을 자주 하시고 과식을 하게 되면 많은 흉핵이 따를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 유튜브 미신의 왕국

원숭이 띠 분들은 5월에도 이래저래 고생을 하셨을텐데요. 아직도 고생이 조금 남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건강운이나 재물적으로 막힘이 많을 수 있고 뒷목이 아프거나 속이 쓰리는 일들이 많을 수 있습니다장거리 운전이나 이직 등은 불리하며 답답하더라도 지금 하는 일을 꾸준히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