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생일 끼리는 찰떡 궁합입니다! 절대 놓치지 마세요.” 음력 생일로 알아보는 상대방과의 속궁합

속궁합 잘 맞는 조합들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여자는 보통 음, 남자는 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근데 생일 달로 보면 1월 부터 12월까지 있으며 홀로 시작해서 짝으로 끝나게 되는데요..

1월생과 3월생이 만나면 홀수와 홀수이며 이렇게 만나는 건 일단은 궁합이 별로 좋지가 않습니다.

만약에 1월생 같으면 짝수인 달을 만나야 되겠죠. 예를 들면 2월이나 짝수인 4 6 8 10 12월 이렇게 만나면 일단 속궁합은 50%는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만약에 2월 생인 분의 경우 홀수 달인 1 3 5 7 9 11월생을 만나면 속궁합이 좋습니다.

그래서 본인하고 잘 맞는지를 생각을 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대체적인 평균으로 봤을 때 홀수와 짝수의 달을 만났을 때는 일단 속궁합은 50%는 먹고 들어가게 됩니다.

만약에 예를 들어서 일로 봤을 때 내 생일이 15일인 경우 만나는 사람이 20일이라면 홀수와 짝수이기 때문에 속궁합이 좋을 확률이 높습니다.

달도 맞고 만약에 일수도 홀수와 짝수라면 찰떡 궁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홀수와 짝수는 음과 양을 얘기하는 거고 양과 음을 말하는 겁니다.

그 조합에서 오는 것이 속 궁합입니다. 어떤 성기의 모양이나 길이나 이런 걸 두고 말하는 게 아니고 서로의 만족감을 말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생일은 음력 기준입니다. 무속인들이 얘기를 하는 건 대부분으로 다 양력 생일 아니고 음력 생일로 기준으로 해서 생각을 해보시고 계산을 하시면 됩니다.

출처 : 나라대신궁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