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입술을 가진 분들은 고난과 가난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고난과 가난을 불러오는 입술모양

관상학중에서도 높은 비율을 차지하는 부분이 바로 입술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고난과 가난을 불러올 수 있는 입술 모양 4가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관상학적으로 조금 나쁜 입술을 가지고 있더라도 항상 복된 말을 하고 긍정적인 맘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고난과 가난을 불러올 수 있는 입술모양

출처 : 유튜브 미신의 왕국

먼저 운이 떨어지는 입술이라고 하면 양쪽 입 끝이 내려와 있는 이런 입술을 의미한다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입술이 대체적으로 많이 얇으면서 작고 경계가 불투명한 입술입니다.

평상시에도 항상 입술이 벌어져 치아가 보이거나 혀가 보이는 입술 또한 운이 떨어지는 입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입술 색이 검푸르신 분들은 건강적으로 문제가 있거나 주색잡기라든지 색정 이성을 너무좋아하여 매사 막힘이 많고 가정적으로 파탄이 생길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미신의 왕국

입술을 시도 때도 없이 깨물거나 떠시는 습관을 가지신 분들도 운이 떨어지는 관상이라고 할 수 있으며 입술이 일정하게 생기지 않고 입술 끝이 굉장히 얇아 보이는 경우에도 운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미신의 왕국

그리고 입술 한쪽이 올라가 있고 다른 한쪽은 내려간 것 처럼 입술의 균형이 안맞는 입술도 운이 떨어지는 입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매우 작은 입술을 가지신 분들은 비밀을 잘 지키지 못하고 남을 질투하고 비난하는 경향이 강하며 입이 돌출되신 분들은 경쟁력은 아주 좋으나 입이 조금 가벼운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미신의 왕국

지금 부터는 입술 모양을 조금 더 자세하게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입술을 다물었을 때 위아래로 잘 다물어지지 않고 또한 입술색도 약간 검푸르며 추가로 세로주름이 많은 입술을 추문구라고 하며 중년 까지는 대체로 운이 좋으나 말년운이 확 떨어지게 됩니다.

출처 : 유튜브 미신의 왕국

배가 뒤집어진 모양이라고 하여 복강구라고 불리는 입술 모양은 어떤 일을 하더라도 매사 불만불평이 많아서 투덜투덜되고 불만불평을 습관적으로 뱉는 분들이 많으며 초년과 중년까지의 운은 나쁘지 않으나 말년에서부터 재물, 금전적인 부분, 인덕이 문제가 많을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미신의 왕국

취화구는 바람을 불 때 후하고 부는 것 처럼 입술이 모아져 있는 모양인데요. 위아래로 조금 두툼한 그런 입술입니다. 이런 입술을 가지신 분들은 고독해질 수 있고 가난을 불러오고 약간 피곤한 삶을 살 수도 있습니다. 심성은 착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오해를 많이 살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미신의 왕국

앵도구는 앵두처럼 붉고 약간 통통한 입술인데요. 이런 입술 모양을 가지신 분들은 재주가 좋고 인기가 많은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남녀불문 어딜가더라도 명예가 있고 인기가 따르고 이성운이 좋아 먹고 살기에는 충분하다고 할 수 있지만 언어 구사를 함에 있어 절제가 없으면 크게 봉변을 당할 수 있습니다.

입술 모양이 좋지 않으면 함구를 하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함구란 정말 필요할 때만 말을 하는 것으로 품격과 품위를 지키고 구설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입이 돌출되신 분들은 치아 교정을 진행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