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 약하신 분들은 특히나 절대 가지 마세요 큰 일 납니다.” 귀신이 따라오는 절대 가면 안되는 장소

실생할에서 귀신이 따라 들어온다고 합니다. 도대체 언제 어디서 그렇게 귀신이 따라 들어오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상님과 상관없는 사람들을 귀신이라고 하는데 이런 귀신들은 아무도 모르게 따라 오게 됩니다. 상문집을 다녀오고 나서 몸이 안 좋은 분들이 있으실 텐데 상문집에는 슬픈 기운이 많습니다.

슬프고 힘든데 그 잠깐의 시간이라도 행복한 분들은 없으실 겁니다.

슬퍼할 때 약해지는 나의 기운과 사주에 귀문살의 존재 여부를 모른 채 살아가시는 분들이 외출을 하고 내 기운과 안 맞을 때 귀신이 잘 따라 들어오는 곳은 흉가입니다.

흉가의 터 기운은 어길수가 없는데 요즘 체험삼아 방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귀신은 그럴 때 따라 들어오게 됩니다.

또 음이 강한 곳에서 귀신이 잘 들어오는데 음이 많은 곳은 바로 유흥가 입니다. 유흥가를 가셔서 술도 마시고 폭행으로 인해서 싸움도 일어나고 많은 일들이 벌어지는 유흥가입니다.

그런 곳에서 귀신이 많아 따라 들어오게 됩니다.

본인 사주에 귀문살 존재 여부를 상담 받아 본인 사주에 귀문살이 많은 분들은 알 맞는 방법을 배우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문집을 가야 할 때도 언제 가지 말고 가게 되면 어떻게 해야 한다는 방법을 배우셔야합니다.

출처 : 용인중전마마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