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보험 싸게 가입하려면 꼭 이렇게 하세요” 모르면 손해 보는 자동차 보험 가입, 갱신 꿀팁

자동차를 운전하시는 분들이라면 자동차 보험은 필수적으로 가입하시게 되는데요. 보험료가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런데 자동차 보험 가입 또는 갱신시 이 방법을 사용하시면 자동차 보험료를 크게 줄이실 수 있는데요. 오늘은 자동차 보험 싸게 가입하는 꿀팁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보험 가입할 땐 꼭 이렇게하세요!” 자동차 보험 가입 꿀팁

출처 : 유튜브 채널 블라인드_Car Story

보험다모아 사이트에 접속하신 다음 개인용 자동차보험료 비교 를 선택합니다. 개인인증을 해주신 뒤 갱신을 하시는 분들은 갱신계약, 신규 가입을 하시는 분들은 신규 계약을 눌러줍니다.

갱신계약으로 진행할 경우 자신이 어떤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가 나오는데요. 다음을 누르시면 추가 특별약관 가입정보 항목이 나옵니다. 자신에게 해당하는 할인 항목에 체크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마일리지 할인 같은 경우 차량을 잘 안타시는 분들이 체크해주시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블라인드_Car Story

다음을 누르시면 여러 보험사들과 예상납입보험료가 나오게 되는데요. 가장 저렴한 보험사의 인터넷 바로가입 버튼을 눌러줍니다. 해당 보험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다음 본인인증 및 보험료 계산을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자신에게 해당하는 항목을 선택하여 계산을 진행해 줍니다.

대인배상1, 대인배상2는 무조건 가입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물배상은 외제차 등과의 사고가 날 것을 대비하여 최대로 선택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기신체사고 항목은 자신이 다쳤을 때 다친 정도에 따라 보험금이 나오는 것이고 자동차 상해는 자신이 얼마나 다쳤는지 상관 없이 보험금이 나오는 것입니다. 보통은 자동차 상해를 선택합니다.

무보험차상해는 보험이 가입되어있지 않은 차량과 사고가 날 시 내 보험사에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보상금입니다. 무보험차상해도 꼭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기차량손해는 가입한 자동차에 직접적으로 생긴 손해를 보상하는 금액인데요. 사고가 나면 차량을 곧 바꾸실 예정이신 분들은 굳이 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긴급 출동 서비스는 꼭 가입을 하시길 바랍니다.

물적사고 할증기준금액은 50만원을 선택하였을 때 수리비가 50만원이 넘어가면 그에 할증이 붙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통 물적사고 할증기준금액도 최대로 설정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자동차 보험을 싸게 가입, 갱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보험은 언제 일어날지 모르는 사고를 대비하여 가입하는 것이기 때문에 보상한도는 최대로 해주시는 것이 좋으며 무조건 다이렉트 보험으로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