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물운, 건강운을 올리고 싶다면 OO 손가락에 반지를 끼세요” 손가락별 반지 의미 + 반지 착용방법

요즘 남녀노소 불구하고 많이 착용하는 악세사리가 있습니다. 바로 반지입니다. 특히 반지는 착용하는 손가락 위치에 따라 의미하는 것이 달라지는데요. 오늘은 재물운, 건강운을 올리는 반지 착용법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물운, 건강운을 올리고 싶으면 OO 손가락에 반지를 끼세요, 반지 착용방법

출처 : 유튜브 채널 천궁마마

엄지에 반지를 끼는 것은 능력을 과시하는 것을 뜻합니다. 나의 어떤 의지 또는 결심, 결단 자신감을 상승시켜주는데 효과가 있는데요. 엄지의 착용을 하는 반지는 그런 의미가 있습니다.

반지를 검지에 끼는 것은 왼손, 오른손 의미하는게 다른데요. 오른쪽 검지 손가락은 나의 어떤 꿈, 목표 아니면 자신감이 부족하다고 느끼고 카리스마를 원하시는 분들은 오른쪽 검지에 반지를 착용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왼쪽 검지 손가락은 우정을 뜻하는데요. 의리와 믿음을 뜻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천궁마마

오른쪽 중지 손가락은 성공 또는 성취, 재물을 뜻합니다. 왼쪽 중지 손가락은 대인관계를 뜻합니다. 만약 대인관계가 조금 부족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왼쪽 중지손가락에 반지를 끼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천궁마마

오른쪽 약지 손가락은 그냥 의미 없이 끼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은데요. 오른쪽 약지는 우리가 현대병이라고 많이 부르는 정서적인 부분에 굉장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분들이 착용하시면 좋습니다.

왼쪽 약지 손가락은 보통 애인이 있으신 분들이 많이 끼는 위치인데요. 잘 알려진 것 처럼 그대로 사랑과 애정을 의미하고 있고 약속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천궁마마

오른쪽 새끼손가락은 나한테 기회 어떤 행운, 소원이 이루어지길 원한다면 오른쪽 새끼 손가락에 끼우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소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왼쪽 새끼 손가락에 반지를 끼우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