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뻔뻔하네…” 손담비가 결혼식에 불참한 정려원, 공효진에게 날린 충격적인 한마디

손담비 결혼식에 대한 후폭풍이 식지 않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한껏 친분을 드러냈지만 결혼식장에 아무도 모습을 보이지 않은 것은 대중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한 이유 였습니다.

공효진은 얼마 전 손예진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으며 요란을 떨었던 터라 손담비 결혼식에 참석 안한 모습이 더 주목받게 된 것이였습니다.

단체로 손담비를 손절 했다는 소식이 매일 연예뉴스를 장식하자 공효진과 그 친구들이 보인 행동이 놀라웠습니다.

손담비도 가만히 있지 않았는데 절교설 손절설 이런 얘기들이 계속 나오니 화가 난 것인지 손담비 결혼식에 왜 불참 했냐는 소리를 듣던 가수 소이가 입을열었습니다.

소이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마디로 이 상황을 정리 했는데 소이는 한 장의 사진과 함께그럴수도 있지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갑자기 이런 상황에 저런 글을 올린다는 것은 손담비 결혼식에 아무도 가지 않은 비난에 반박하며 쓴 글 같습니다.

더군다나 일부 네티즌들은 정려원과과 공효진은 스케줄이 있어 손담비 결혼식에 못왔다는 핑계를 댄다고 하더라도 소이는 스케줄 있기나 하나며 조롱 하기도했었습니다.

손담비도 절찬 이라 불렸던 사람들이 결혼식에 전원 불참해 절교설이 일자 이렇게 좋은날에 터무니없는 말이 너무 많아서요 전혀 사실이 아니니까 오해 없으시길 이라며 절교설에 짧은 해명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손담비의 이런 해명과 달리 실상은 손담비가 이들을 저격 했다는 증거가 있다고 주장하게 됩니다.

손담비가 부케를 준 사람이 강승현이기 때문인데 강승현 또한 정려원 페밀리의 멤버 중 하나로 강승현은 이들 패밀리의 사진속에 종종 등장했었지만 어느날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바로 강승현이 학폭논란이 있었던 후 입니다 이 사건 의 기점으로 강승현은 이 그룹에서 영영 사라지게 됐습니다.

손담비가 굳이 강승현에게 부케를 준 것이 정려원 공효진 및 그 친구들에게 보내는 시그널 일 수도 있다는 것인데 손절 당한 멤버가 강승현 말고 또 있습니다.

바로 배우 한예슬인데 한예슬은 정려원과 개인적인 친분이 컸던 것으로 알려졌고 함께 어딜 가거나 사진도 찍어 올렸지만 어느 순간 정려원의 인스타에서 사라졌고 네티즌들은 정려원 한예슬 왜 손절 했냐고 궁금증을 나타내기도 했었습니다.

공효진도 손담비 결혼식에 안 간 사실로 절교설 등에 휘말린게 신경 쓰인 듯 한 지인이 올린 손담비의 예식 당일 영상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며 간접적으로 손절설을 부인했습니다.

문제는 이 행동으로 절교가 확실하다는 주장도 나왔습니다 손담비의 인스타에는결혼 관련 인스타 피드들이 많은데 그곳이 아닌 굳이 지인이 올린 손담비 예식 영상에 공효진이 좋아요를 누른게 이상하다는 것입니다.

정려원과 공효진 그리고 그 패밀리들이 어떤 해명을 하든 어떤 사건으로 손담비를 손절했든 손절하지 않았든 그래도 한때 친했던 친구의 결혼식에 모든 멤버가 보이콧 한 것은 어떤 이유로도 설명할 수 없을 겁니다.

다른 기사도 함께 읽어보세요!

“아내가 날 정신병원에 입원시켰다…” 한 때 정말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잘 나갔지만 부인이 정신병원에 입원시키고 한강에서 투신까지 했다는 안타까운 비운의 남자 가수

“현관문 비밀번호까지…” 미스트롯2 마리아 최근 밝혀진 활동을 중단할 수 밖에 없었던 충격적인 이유

“당시 촬영을 너무 힘들어 했다…” 이은주가 25살에 돌연 젊은 나이에 스스로 생을 마감한 이유와 의미 심장한 유서내용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