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지원금 받으려면 꼭 신청하세요 신청해야 받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최대 2천만원 까지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금 받는 방법

2022년 정부 지원금 한꺼번에 알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따로 알아보지 않아도 내가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을 알 수 있는 방법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총 3가지 방법이 있어 간단하고 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부 지원금 받으려면 꼭 신청하세요 신청해야 받습니다.” 남녀노소 소득무관 누구나 최대 2천만원 까지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금

국민비서 구삐

첫번째 국민비서(구삐)를 이용한 서비스입니다. 국민비서는 암건강검진일, 운전면허갱신일 장학금 등 내가 필요한 각종행정정보나 일정 등을 놓치지 않도록 알려주는 일종의 알람 서비스인데요.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네이버 앱, 카카오톡, 토스와 같이 평소 자주 쓰는 앱에서 꼭 필요한 행정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보면 됩니다.

  1. 사용방법은 위 링크를 통해 구삐 홈페이지에 접속해줍니다.

2. 간편인증 또는 로그인 공동인증서를 통해 로그인을 해줍니다.

3. 전체 약관을 동의하신 다음 네이버, 카카오톡, 토스, 문자 메시지 중 알람을 받을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복지멤버쉽

두번쨰복지 멤버십 신청입니다 복지멤버십은 원래 수급자분들만 신청이 가능한 정책이였으나 2022년부터 전 국민으로 확대가 됩니다. 이 복지 멤버십을 신청하게 되면 개인의 소득 재산 인적 특성을 분석해 받을 수 있는 복지 서비스를 알아서 자동으로 안내해주는 제도입니다. 또한 복지 멤버십을 신청하고 내가 그 복지혜택을 받을 수 있는 나이 환경 또는 경제 상태 등이 되면 자동으로 내가 받을 수 있는 정책을 문자 등으로 알려줍니다.

보조금24

세번째 보조금24 온라인 신청하기 입니다. 보조금 24 사이트를 직접 가입하시게 되면 내가 받을 정부 보조금을 한꺼번에 알 수 있습니다.

  1. 위 링크를 통해 보조금 24에 접속합니다.
  2. 공인인증서 또는 간편 인증을 통해 로그인을 해줍니다.
  3. 보조금 24 이용 동의를 해줍니다.
  4. 지원금 혜택확인을 통해 신청이 가능한 지원금을 신청하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