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걱을 ‘이곳’에 두면 돈이 샙니다. 절대 두지 마세요” 돈, 건강운 빠져나가게 만드는 밥 주걱 위치

구성학과 풍수 학문을 기반으로 만들어 졌으며 쌀통과 밥솥들은 건강과 재물운을 올려주는 개운템 입니다. 일단 주걱을 절대 두면 안되는 곳을 말씀드리기 전에 구성기학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태어난 년도를 기준으로 본명성이 있습니다. 본명성은 그냥 띠처럼 보시면 되는데 양력 2월 4일 입춘을 기준으로 남녀 상관없이 바뀝니다.

위의 표를 참고하여 본인의 본명성이 어떤 것인지 확인하시길 바라고 부부라면 부엌에 주로 살림을 하시거나 부엌을 자주 활용하는 분의 본명성에 맞춰서 도움이 되는 색깔과 장소에 주걱을 두시면 좋습니다.

“주걱을 ‘이곳’에 두면 돈이 샙니다. 절대 두지 마세요” 돈, 건강운 빠져나가게 만드는 밥 주걱 위치

본명성이 1인 분들은 흰색 계열의 주걱이 도움이 되고 2,5,8인 분들은 빨간 계열이 도움이 되고 빨간색이 부담스럽다면 분홍색도 괜찮습니다.

3,4인 분들은 블랙계열 약간 어두운 계열의 주걱이 도움이 됩니다. 6,7인 분들은 베이지계열 9인분들은 그린 계열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추가로 3,4,9인 분들은 나무재질로 되어 있는 것을 사용하면 좋고 1,6,7인 분들은 플라스틱 또는 쇠의 재질이 좋으며 2,5,8인 분들은 본인이 마음에 드는 재질로 두시면 좋습니다.

본명성을 기준으로 나를 생해주는 색상과 주걱을 두는 것만 하더라도 절반은 성공한 것 입니다. 주걱은 눕히거나 뒤집어 두시면 좋지 않고 위로 세우거나 걸어 두시거나 그릇에 담아 두는게 좋습니다.

그릇에 주걱을 담궈 두고 싶으시면 물을 어느정도 받은 상태로 두시는 것이 좋고 집안에 풍수 개운템은 물건이든 보이면 되는 곳에 있으면 좋은 것이 있고 보이면 안되는 곳에 두면 좋은 물건이 있습니다.

주걱이나 숟가락 등은 주방에서 잘 보이는 곳에 두시면 좋습니다. 그래서 수저통 또는 밥그릇 놓는 곳에 두셔도 좋지만 항상 사용하시고 나서 깔끔하게 씻어서 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주걱은 가급적 가스레인지 바로 옆이나 바로 근처에는 두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아래 글도 함께 읽어보세요! ????

???? 바퀴벌레 나오는 꿈 해몽 대표적인 7가지

???? 가족이 죽는 꿈 대표적인 8가지 꿈풀이

???? 똥 꿈 해몽 대표적인 7가지

출처 : 미신의 왕국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