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머니에 ‘이것’ 절대 넣고 다니지 마세요 복 다나갑니다.”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 재물운을 떨어트리는 물건

주머니는 풍수로 간단히 비유했을 때 나에게는 어떤 것을 보관하는 금고과도 같습니다. 하지만 안전한 금고가 아니고 누구든 손을 넣을 수 있고 구멍이 뚫리거나 내가 이동하거나 분실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모든 물건에는 기가 있기 때문에 점검이 필요하며 그렇기 때문에 주머니속 물건들을 바로 빼시는 것이 좋습니다.

“주머니에 ‘이것’ 절대 넣고 다니지 마세요 복 다나갑니다.”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 재물운을 떨어트리는 물건

1.음식점 및 쇼핑을 하고 받은 구겨진 영수증

예를 들어 식당에 가서 식사를 하거나 옷을 살 때 계산하고 영수증을 받아 꾸깃꾸깃하게 접어 주머니에 넣어 둔다면 그것은 이미 지출해버린 돈 즉 운이 다한 종이를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 안 좋습니다.

2.혹시 모를 비상상황에 넣어두는 더러워진 휴지

휴지는 너무 작고 기억을 잘 못하여 깜빡 하기도 하며 옷에 넣어서 빨래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휴지는 더러운 것을 닦아내는 공간이기때문에 가방에 보관하시거나 손수건식으로 들고 다니셔야 합니다.

휴지를 주머니에 들고 다니면 좋지 못하고 또한 세균이 많이 들어간 상태이기 때문에 사용하기에도 안 좋습니다.

3.개인정보가 많이 담긴 명함 및 신분증

주머니는 보안이 취약한 곳에 두시면 안 좋기 때문에 본인의 명함 타인의 명함 중요한 서류들은 바로바로 중요한 장소 또는 지갑 등에 보관하시면 좋습니다.

4.분실 및 소매치기 우려가 있는 값비싼 지갑

지갑을 주머니에 두면 분실할 수도 있고 소매치기도 당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방이나 본인이 보관을 잘한다 하더라도 소매치기 당할 수 있지만 바지주머니 앞쪽, 뒤쪽에 넣으시면 정말 쉽게 분실할 수 있습니다.

지갑을 분실한다면 몇 날 몇 일을 스트레스 받습니다. 그래서 주머니에 가급적 지갑을 넣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지갑을 넣고 싶으면 윗옷의 안쪽에 넣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5.바지 주머니를 구멍 낼 수 있는 라이터, 이쑤시개 등

주머니가 빵꾸가 났다면 그 옷은 바로 버리시거나 수선을 반드시 맡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6.전자파의 영향이 운기를 저하 스마트폰

스마트폰은 전자파의 영향을 많이 받을 수 있고 이미 주머니에 장시간 휴대폰을 넣어두면 안 좋다는 연구 결과도 꽤나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머니속에서 휴대폰을 빼시고 가방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7.깨끗하고 소중히 보관해야되는 동전 및 지폐

지폐는 주머니에 넣어두시면 괜히 신경이 쓰이고 사람이 갑자기 바빠지거나 정신없이 다니다 보면 분실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괜히 지갑이 있는 것이 아니고 지갑에 돈을 보관하시거나 집안에 금고 또는 은행에 잘 보관하셔야 합니다.

출처 : 미신의왕국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