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에 OO 가지고 다니면 재물운을 떨어뜨립니다.” 지갑에 넣고 다니면 절대 안되는 물건

지갑은 돈 뿐만 아니라 명함, 사진, 카드, 부적 등 여러가지를 넣고 다니게 됩니다. 하지만 이것저것 막 넣고 다니시면 재물운을 떨어뜨릴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재물운을 떨어 뜨리는 지갑에 절대 넣고 다니면 안되는 물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갑에 OO가 있다면 당장 버리세요! 지갑에 넣고 다니면 안되는 물건

출처 : 유튜브 채널 희망나무tv

첫번째로 가지고 다니지 말아야 할 물건은 바로 돌아가신분의 사진입니다. 돌아가신분의 사진의 경우 음의 기운이 있기 때문에 양의기운을 떨어뜨려 재물운이 감소하게 되는데요. 돌아가신분의 사진은 지갑 보다는 서랍 같은 다른 곳에 보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명함 또한 지갑에 가지고 다니지 말아야 할 물건인데요. 많은 분들이 거래처의 명함을 넣고 다니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부도난 사업체, 돌아가신분의 명함을 받을 경우 그 기운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따로 보관하시거나 중요하지 않은 명함이라면 전부 버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희망나무tv

안 좋아하는 사람의 선물 또한 가지고 다니지 않는 것이 좋은데요. 예전에는 사이가 좋았으나 지금은 사이가 틀어진 사람들 같이 지금은 사이가 좋지 않은 사람들의 물건을 가지고 다니는 경우에도 음의 기운을 불러올 수 있기 때문에 버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삼재 부적이나 안행부적 등 다양한 부적들을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도 많은데 부적은 유효기간인 1년동안만 넣고 다니셔야 합니다. 동짓날 (12월 22)일 날 까지만 가지고 다녀야 하며 부적을 버릴 때는 그냥 버리는 것이 아닌 부적을 받은 곳에 버리거나 화장실에서 부적을 태운 다음 태운 부적을 화장실 변기에 넣고 내리셔야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희망나무tv

지갑을 가지고 다니는 위치도 중요한데요. 가방이나 파우치 같은데에 보관을 하시거나 남성분들의 경우 옷의 안주머니에 넣고 다니시는 것이셔야 하며 외출이 끝나고 집에 돌아왔을 경우 지갑은 절대 주방에 두시면 안됩니다. 주방은 모든 기운을 태우는 곳이기 때문에 재물운이 날라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갑은 아무데나 두지 마시고 가방이나 서랍속에 잘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유익한 정보 되셨나요? 아래 돈을 부르는 지갑 고르는 방법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 부자들의 돈부르는 지갑 고르는 방법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