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옷장에 ‘이 물건’ 이 있으면 당장 치우세요! 재물운이 떨어집니다.” 옷장에 절대 있으면 안되는 물건

옷장안에 ‘이 물건’ 이 있으면 당장 치우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옷장안에 두면 재물운이 떨어지는 옷장안에 절대 두면 안되는 물건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옷장에 ‘이 물건’ 이 있으면 당장 치우세요! 재물운이 떨어집니다.” 옷장에 절대 있으면 안되는 물건

옷장에 현금, 통장, 중요한 서류를 두고 금고처럼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절대 이렇게 하시면 안됩니다.

옷은 사주로 치면 식신 상관이라 그래서 어떤 것을 나타내고 나를 꾸며주는 그런 요소입니다.

열려야되는 기운과 닫혀서 보관되어야 하는 기운이 상충하기 때문에 가급적 돈이나 통장 같은 것들은 옷장에 넣어 두시면 안됩니다.

특히 현금 같은 경우 옷장안에 넣어두게 되면 정말 흉해질 수 있으니 절대 넣어놓지 마시길 바랍니다.

결혼식, 앨범, 중요한 사진도 옷장에 넣어 두시면 안됩니다.

또한 부적, 및 신기가 나오는 물건 탁한 기운을 보관하는 경우도 재물운이 떨어질 수 있는데요.

이런 물건을 옷장안에 넣어두면 아무런 효과도 발휘하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크기 때문입니다.

계절이 지난 의류 등 기운이 맞지 않는 의류 또한 옷장에서 치워두시길 바랍니다.

가족과 같이 옷을 보관하는 경우엔 각자의 옷을 분리하는 것이 좋은데요. 가급적 섞이지 않는 것이 좋으며 아버지의 옷, 어머니의 옷, 아드님의 옷을 각자 다른 곳에 보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옷장이 없는 경우엔 자녀분들의 방에 행거를 설치하셔서 따로 보관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냄새가 나거나 지저분한 옷 또한 두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글도 꼭 참고해보세요!

Leave a Comment